영어성경 공부시리즈 : 창세기

김대진 | 좋은땅 | 2016년 07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창세기(創世記)라는 말은 ‘세상을 창조한 기록’이라는 뜻인데 영어로는 Genesis라 한다. 이 말이 ‘시초’를 의미하는 것처럼 이 책에는 우주의 시초, 남자와 여자의 시초, 인간 죄악의 시초, 하나님의 약속과 구원 계획의 시초, 아브라함과 하나님 사이의 특별한 관계의 시초 등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으며 그 내용들은 기독교적 세계관의 기초를 이루고 있다. 영어성경 공부시리즈 창세기는 창세기에서 발췌한 내용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훌륭한 교재이다. 본문 전체적으로 훌륭한 내용해설 뿐만 아니라 영어성경 문장을 분석 설명함으로써 그 의미를 좀 더 명확하게 밝혀주기 때문에 학습의 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따라서 영어성경 공부시리즈 창세기는 관심 있는 독자들을 잘 도와줄 수 있는 참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김대진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한국 교원대학교에서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서울의 여러 고등학교에서 영어교사로서 오랫동안 학생들을 지도했고, 현재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고양외국어고등학교에서 근무 중이다.

목차소개

Lesson 1 ······· The Beginning(태초)
Lesson 2 ······· The Creation of Man (인간의 창조)
Lesson 3 ······· The Fall of Man(인간의 타락)
Lesson 4 ······· Cain and Abel(카인과 아벨)
Lesson 5 ······· Noah and His A가(노아와 방주)
Lesson 6 ······· The Tower of Babel(바벨탑)
Lesson 7 ······· Sodom and Gomorrah(소돔과 고모라)
Lesson 8 ······· Abraham Tested(시험받은 아브라함)
Lesson 9 ······· Jacob and Esau(야곱과 에서)
Lesson 10 ······· Joseph’s Dreams(요셉의 꿈)
Lesson 11 ······· Joseph and Potiphar’s Wife(요셉과 보디발의 아내)
Lesson 12 ······· The Dreams of Pharaoh(바로의 꿈)
Lesson 13 ······· A Silver Cup in a Sack(자루 속의 은컵)
Lesson 14 ······· Joseph Reassures His Brothers(요셉이 형들을 안심시킨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