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식 건강밥상 2

조앤 리(이주현) | 21세기북스 | 2013년 03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75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 엄마는 간편하고 아이는 잘먹는 뉴욕맘 조앤의 간편하고 건강한 홈메이드 요리
★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 편식! 우리 아이가 먼저 수저 드는 뉴욕식 건강 밥상으로 고민 끝!

★ 세계적인 영양학 권위자인 스티븐 G.프랫 박사가 추천하고 타임지가 선정한 건강식품 12가지 슈퍼푸드로 만든 우리 아이 영양 밥상!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요리들은 칼로리가 적은 반면 고단백 저지방 음식이자 완벽한 식품군, 즉 아스파라거스, 콩, 블루베리, 연어, 시금치, 두부, 토마토, 유기농 요거트, 브로콜리, 오렌지, 호두, 호박 등 슈퍼 푸드를 이용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된 것들로만 실었다.
또한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등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는 한식 밥과 생선구이, 나물, 김치, 된장국 등을 퓨전 요리로 진화시켜 아이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저자소개

저자: 조앤 리(이주현)
남다른 끼를 바탕으로 20년이 넘도록 무용과 함께했다. 그 후 뉴욕에서 공연 예술을 총괄하는 제작자 겸 기획자로 방향을 바꾸며 뮤지컬 & lt;난타 & gt;를 브로드웨이에 입성시킨 숨은 공신이 되기도 했다. 그 후 프랑스 요리 전문 학교(French Culinary Institute)에 입학, 여러 상을 받고 졸업할 정도로 그녀의 요리는 특별했고 졸업 후 뉴욕 레스토랑의 메카에서 여러 경험을 쌓고 이제는 전문 건강 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는 요리의 기본인 프랑스 음식 테크닉을 바탕으로 그녀만의 음식들을 안무하고 화려한 조명 아래 춤을 추듯 자신이 만든 음식을 하얀 접시라는 무대 위에 선보이며 오늘도 전 세계 미각인들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목차소개

★ 목차
PART 1 엄마의 지혜가 돋보이는 요리
PART 2 두뇌 발달 파워 아침 메뉴
PART 3 인기 만점! 맛 만점! 모양 만점! 점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