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바둑 첫걸음] 초급실전편 2

정수현 | 21세기북스 | 2013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75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 바둑을 처음 배우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바둑의 초급실전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지침서!
◆◆ 가장 쉽게, 가장 즐겁게! 정수현의 독창적인 바둑 초급실전서!

◆바둑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독학 바둑 안내서 -초급실전편!
& lt;생초보 바둑 첫걸음: 기초이론편 & gt;을 통해 바둑의 기초이론을 배우고 나면 이제는 실전을 익힐 차례이다! 이 책은 바둑의 실전을 일국의 과정, 침입과 삭감, 패싸움으로 나누어, 앞이 막막한 초보자라도 바둑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 바둑의 한층 높은 단계인 집을 만드는 법까지 익힐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바둑의 기본적인 기술 용어 및 다양한 상황의 대국을 상세하게 그림으로 해설하여 초보자의 이해를 도우며, 이론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가상 대국 상황에 적용하며 독학할 수 있도록 한다.

*구성
초급바둑개론(초급실전편)
-1권 일국의 과정
-2권 침입과 삭감
-3권 패싸움

저자소개

저자: 정수현
1956년에 태어나 한양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교육학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1973년 프로기사에 입단한 후, 1997년 프로 9단에 올랐으며, 제1기 프로신왕전에서 우승, KBS 바둑왕전 및 SBS 바둑최강전에서 준우승을 거뒀다. 한국프로기사회 회장, 한국바둑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KBS 일요바둑, 바둑왕전을 해설한 바 있다. 현재 명지대학교 바둑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저서로는『반상의 파노라마』,『인생과 바둑』, 『현대바둑의 이해』, 『개념도를 활용한 바둑학습의 효과』, 『바둑 읽는 CEO』등 3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 침입과 삭감
② 돌을 공격하는 법
? 돌을 살리는 법
④ 전투와 수상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