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

고화정 | 가나출판사 | 2015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권에 이은 2권으로, 과학의 각 분야에 정통한 어린이 형사들이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을 통해 교과서에 등장하는 주요 과학 원리를 알려주고 사고력을 길러 주는 과학 추리 동화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어린이 형사 학교에 입학하게 된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한영재, 이요리, 반달곰, 나혜성. 입학 첫날부터 아침 6시에 시작해서 밤 12시가 넘어서까지 끝나지 않는 일과. 하루하루가 정신없이 흘러갑니다. 그렇게 한 달을 보낸 아이들. 힘든 공부 속에서도 학교생활에 잘 적응한 아이들을 위해 박 교장은 서커스 구경을 시켜 주는데, 그 서커스에서 생각지도 못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그들은 이 사건을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까요?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각종 사건과 이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수사 과정 속에서 물리, 화학, 생물, 지구과학에 걸쳐 교과서에서 배우는 과학 원리를 저절로 익힐 수 있답니다.

저자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과학교육을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중,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과학을 가르쳤습니다. 방송 작가로서 〈딩동댕 유치원〉, 〈방귀대장 뿡뿡이〉,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뽀뽀뽀〉, 〈꼬마요리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부모〉 등의 프로그램을 썼고,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와 〈토토 수학 놀이터〉 시리즈 등의 책을 냈습니다. 현재 EBS 〈인문학 특강〉 프로그램과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어린이 사회 형사대 CSI〉 시리즈를 쓰며, 《동아일보》에 ‘고희정 작가의 과학 돋보기’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CSI, 수업을 시작하다
사건 1 : 곡예사 추락 사건
사건 2 : 따뜻한 크리스마스
사건 3 : 잃어버린 길을 찾아서
사건 4 : 식물학자 실종 사건
사건 5 : 헬스클럽 트레이너의 죽음
CSI, 진급 시험을 보다
특별 활동 : CSI, 함께 놀며 훈련하다!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