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뱀 쿠니야의 비밀 : 테리사 리 소설집

테리사 리 | 문학관 | 2016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테레사 리의 소설집 『비단뱀 쿠니야의 비밀』. 1998년부터 호주에서 살아오며 호주라는 공간 속에서 마주하는 현지의 문화와 한국의 이야기를 버무려 글을 써내려간 저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 워홀러나 한글 이야기 등을 소재로 한 작품을 통해 모국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짐작해볼 수 있다. 한국 레스토랑 '마늘'의 종업원인 '종미'와 주변인의 이야기를 담은 표제작 《비단뱀 푸니야의 비밀》, 계간웹북 제15회 신인문학상 소설부문 당선작인 《그라피티》 등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저자소개

저자 : 테리사 리
1996년 한 점 섬 바누아투로 이민을 갔다. 1998년 큰 섬 호주로 이주해서 현재까지 호주의 소도시 뉴캐슬에서 줄기차게 살고 있다. 섬에서 섬으로, 오지(aussie)의 오지(奧地)에서 외롭고 고독한 한 점 섬이 되어 버린 작가는 까칠하게 녹이 슬어 안타까운 모국어를 갈고 닦아가며 2013년부터 소설을 쓰고, 현재 제2차 대전의 발자취인 전쟁박물관에서 일을 하고 있다. 2013년 재외동포 문학상 소설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2014년 동서문학 소설부문 맥심상, 2015년 호주동아 신춘문학 소설상, 2016년 계간웹북 소설부문 신인상을 받았다.

목차소개

오시리스의 저울
꽃들의 합창
그라피티
아아, 블루문이야
비단뱀 쿠니야의 비밀
세비야 오렌지 펍
아기 까치를 보았나요
잭의 여행
뱀파이어의 키스
도둑맞은 아기
누가 무공훈장을 훔치는가
메멘토 모리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