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가연결혼정보㈜ | 좋은땅 | 2016년 10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가연 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제작한 연애지침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 결혼에 성공하기까지 필요한 팁을 설명한다.

저자소개

가연 결혼정보회사는 신중을 기해 배우자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최적의 후보자를 찾아주고 만남까지 주선하는 결혼 및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가연 결혼정보회사는 2006년 창립 후 놀라운 성장속도를 보이며 결혼정보업계를 대표하는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짧은 시간 안에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결혼정보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소비자 권익보호 노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가연 결혼정보회사만의 경영철학이 있었기 때문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차원적인 매칭 프로그램에 의존하는 기존 결혼정보업계의 천편일률적인 서비스 형태를 거부했다,
또한 가연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통한 회원 편의 극대화와 독자 개발한 매칭시스템(Gayeon Matching System)을 기반으로 커플과 매칭 두 명의 전담매니저가 한 명의 회원을 밀착 관리(2:1매칭)하는 과학적이고 정교한 성혼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다.

이처럼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고객이 원하는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최적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 유수의 기업/정부기관 등과 제휴하며 폭 넓은 회원층을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정보업 표준약관을 사용한다.
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투명하고 정직한 정도 경영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대표 이사 직속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모든 부서에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고객을 배려하는 공정위 표준약관 100% 준수 ▶전담 신원인증팀·사내 변호사의 엄격한 신원인증관리 ▶업계 유일 안심번호 서비스 제공 등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현재의 결혼정보업이 다른 서비스 업종에 비해 서비스 품질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다는 엄격한 판단아래 가연결혼정보는 전사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실시 및 품질서비스 평가 제도를 도입하는 등 선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그 결과 가연결혼정보는 ISO 9001 인증, 벤처기업인증,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하며 차별적인 기술과 경영능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역삼동에 위치한 17층 규모의 가연타워에서는 결혼정보서비스와 웨딩서비스 모두를 제공해 배우자 만남에서부터 결혼식 준비까지 전 과정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목차소개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1. 같은 회사의 여직원을 짝사랑해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2. 제가 눈이 너무 높은 걸까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3. 몇 번쯤 만났을 때 사귀자고 해야 하나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4. 헤어짐도 만남도 이젠 모두 무뎌져 사랑이라는 설레임 자체가 없어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5. 이성에게 어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6. 제 사랑은 한 달을 넘기기가 힘듭니다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7. 남자친구 부모님의 초대, 가도 될까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8. 아이를 위해 재혼해야 될까요?
가연결혼정보회사 러브가이드 9. 아버지의 재혼, 찬성해야 할까요? 반대해야 할까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