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의 산

허건우 | 프리윌출판사 | 2016년 08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걸리버 여행기>를 능가하는 21세기 모험소설의 백미!!
제3회 e-book 우수콘텐츠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세계 걸작 모험소설의 계보는 조나단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 조앤 K 롤링의 <해리포터>, 허건우의 <안개의 산>으로 이어진다.
이 작품은 <걸리버 여행기> 능가하는 모험소설로서, 미지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사건과 모험, 서스펜스, 인간 실존에 대한 특별한 성찰을 다룬 블록버스터이다. 안개의 산에 공존하는 스릴과 공포, 반전, 풍자, 의미심장함 등을 만끽하다보면 어느새 자신의 사고 영역이 엄청나게 확장되어 있음을 느끼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허건우
상상이 간절함을 만나면 그것은 실상이 된다. 지은이 허건우는 10년 내공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발현하는 작가이다. <안개의 산>도 작가가 5간의 고립된 산장 생활을 통해 상상을 잉태하고, 그 상상에 간절함을 자양하여 탄생시킨 작품이다. 현실과 상상의 접경지대에는 늘 자욱한 안개가 끼어있다. 그 해미 지역을 통과하는 자만이 상상 너머에 존재하는 진실을 발견할 수 있다. <안개의 산>은 놀라운 서스펜스 속에 인간 실존의 진실이 숨어있는 ‘21세기형 한국판 걸리버 여행기’이다. 작가이자, 직장인, 사회복지사, 진실탐구자인 저자는 상상의 눈으로 모든 현상과 사물의 이면에 존재하는 궁극의 본질을 발견하여, 그것을 소설로 전달하고자 만상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다.

목차소개

01 휴양지에서 생긴 일
02 모험의 시작
03 커다란 벌레의 나라
04 적각장군과 벌레나라의 왕
05 수정조각 분실 사건과 의로운 인간
06 그림자 아저씨와 도깨비 마루
07 그린플과 옐로린
08 사막의 갈색 바위
09 콜데비차들의 나라 오스쿠로
10 붉은 바위와 전쟁의 서막
11 전쟁 그리고 성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