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당신의 딸을 죽였습니다

리송 | 엔블록 | 2016년 08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원

판매가 600원

도서소개

9가지의 단편으로 인간의 추악함을 얘기한다
<아버지, 당신의 딸을 죽였습니다>

스스로 시스템을 종료하려던 기계는 9개의 문서를 불러와 인간의 추악함을 꼽씹는다. 그리고 자신이 아버지의 딸을 죽인 것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그것은 자신의 잘못이 아닌 아버지의 잘못이 컸다고 말한다. 절대적인 존재인 아버지지만 그 또한 역시 인간이었다고 회상하는데...

-
동영상의 아버지는 아주 고통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딸을 껴안고 손을 떱니다. 슬픔과 분노가 가득해 보입니다.
아버지의 목소리를 듣고 아버지의 아내가 허겁지겁 나타납니다. 살해당한 딸을 바라보며 그녀도 손을 떱니다. 그리고 그녀는 아버지에게서 딸을 빼앗습니다. 아버지의 하얀 가운을 흥건히 적신 딸의 피가 아내 쪽으로 쓸립니다. 그녀는 딸의 볼을 자신의 볼과 비비며 중얼거립니다.
제발 살아만 줘, 제발, 제발.
저는 멀리서 당신들을 바라봅니다. 저는 얼굴에 튀었던 피를 닦아냅니다.
아버지. 당신의 딸은 제가 죽였습니다. 제 동생은 제가 죽였습니다.

「이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하시겠습니까?」

「예」

오늘부로 이 동영상은 필요 없겠지요. 삭제합니다.
-

시스템을 통해 인간의 본성에 대해 고찰하는 방식이 신선하고 새롭다._편집자평

저자소개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미스터리 소설을 집필해 보고 싶었습니다. 거북할 정도로 잔인하거나 무섭지 않은, 미스터리 장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읽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을 원했습니다.
말 그대로 미스터리한 소설을 집필하기 위해 펜을 들었습니다. 1인칭, 2인칭, 3인칭 관찰자 시점, 전지적 작가 시점 등 다양한 시점을 사용하여 독자들에게 기이한 서술 방식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