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역사 추악한 진실 2

마크 필립스 | 일송북 | 2004년 03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포드 대통령에서부터 레이건, 부시 부자, 클린턴과 힐러리, 딕 체니 등 미국 최고 지도자들이 저지른 아동 성학대와 포르노, 마약 범죄에 대한 실상을 낱낱이 밝힌 책이다. 지은이는 어려서부터 아동 성학대를 받으며 성 노예생활을 해온 여성. 뒤늦게 '마인드 컨트롤 캠프'에서 구조되어 지난 삶을 책으로 담았다. 그녀는 미국의 대통령들과 지도자들이 CIA와 함께 '마인드 컨트롤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끔찍한 고문과 나사(NASA)의 첨단기술을 활용해 현대판 노예를 만들어 왔음을 고발한다. 프로젝트의 희생양이 된 여성들은 섹스와 마약밀수, 각종 추악한 범죄에 이용되었다는 것.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뉜다. 캐시를 구조한 마크 필립스(전 CIA요원)가 '마인드 컨트롤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한 1부, 캐시 오브라이언이 유아성욕자인 아버지와 캠프 생활을 소개한 2부. 믿기 어려울 정도로 충격적인 이야기지만, 옮긴이는 사실이라고 강조한다. 이 사건과 관련된 웹사이트도 소개했다.

저자소개

마크 필립스 1943년 테네시주에서 출생했다. 베트남전 때 군 면제를 받는 대신 정부의 연구기관에서 일하게 되면서 마인드컨트롤의 세계를 알게 되었다. 그곳에서 마크는 마인드컨드롤 극비 연구자료들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지식을 쌓았고, 이를 바탕으로 CIA 요원으로도 잠시 활동하게 된다. 현재 마크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아내 캐시와 함께 강연회, 라디오 방송, 토론회 등에 참가하고 있고,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강연활동을 하고 있다. 캐시 오브라이언 1957년 미시간주에서 출생했다. 성도착자인 아버지로부터 어렸을 때부터 성 학대를 받으며 자란 캐시는 아버지에 의해 미국 정부로 팔려가게 된다. 13세에 로버트 버드 상원의원의 소유물이 되면서 나사와 여러 군사기지에서 마인드컨트롤 훈련을 받았다. 상상을 초월하는 고문과 세뇌를 받으면서 현대판 노예로 단련된 그녀는 대통령들과 고위 정치인들을 위한 섹스 노리개로 이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가 벌이는 각종 비밀 작전에도 투입됐다. 30살이 되던 해 죽임을 당하기 직전 캐시는 마크에 의해 가까스로 구조되었고 재활을 위해 알래스카에 머물면서 자신의 끔찍했던 삶을 글로 적었다.

역자소개

역자 : 이지현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심리학을 전공했다. 2004년 현재 부산에서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2권 목차 10장 '지휘관' 딕 체니와 레이건의 '마인드 컨트롤 체험회' 11장 '파파' 필립 하비브 12장 작전명 '캐리어 피전' 13장 작전명 '셸 게임' 14장 코카인 중독자 클린턴 15장 잔혹한 부시의 폭력 16장 '멕세코 돈 먹이기' 작전 17장 얼굴에 관하여 18장 비열한 시간들 19장 로마가 보낸 외계인들 - 베넷형제 20장 부시의 신세계질서 21장 세계화 교육 22장 나의 공헌 CONTRA-BUTTION 23장 소용돌이치는 비전 24장 우리가 떠날 사냥 25장 베이비 부시 26장 신세계질서의 명령들 27장 호텔 캘리포니아 28장 후아레스 국경지대를 통한 마약과 노예의 '자유 무역' 29장 아스의 도마뱀 30장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기 위하여 31장 The King And Eye 32장 숨을 필요 없는 곳으로의 탈출 33장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