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짱으로 삽시다 : 이시형 뒤집어 생각하기 1 | 개정판

이시형 | 풀잎 | 2013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이시형 뒤집어 생각하기『배짱으로 삽시다』. 1982년에 발행돼 국내 출판사상 최초의 논픽션 밀리언셀러로 기록되었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문체로 한동안 우리 사회에 '배짱 신드롬'을 일으킨《배짱으로 삽시다》의 30주년 기념 개정판이다. 체면과 소심증, 조급증, 열등감, 대인불안증 등으로 경직돼 있는 우리 사회의 막혀있던 혈류를 속 시원히 뚫어준다.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초판의 표지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되살리고, 매 챕터마다 상황별로 '배짱 있는 삶을 위한 팁'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저자 이시형 박사는 ‘배짱으로 삽시다’로 출판사상 논픽션 부문 최초의 밀리언셀러 작가가 된 정신과의사, 이시형 박사는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대중과 호흡하고 시대와 교감하는 국민 닥터이자, 자기계발, 자녀교육, 뇌과학, 세로토닌 행복법 등을 전파하는 정신적 멘토로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경북대 의대를 졸업하고 미국 예일대에서 정신과 신경정신과학 박사후과정(P.D.F)을 밟았으며, 이스턴주립병원 청소년과장, 경북의대ㆍ서울의대(외래)ㆍ성균관의대 교수, 강북삼성병원 원장, 사회정신건강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 현재 (사)세로토닌문화원 원장이자, 힐리언스 선마을의 촌장이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배짱으로 삽시다, 자신 있게 사는 여성, 창조의 심장 ‘우뇌’, 세로토닌하라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제1장. 체면 _ 옷을 벗어라
제2장. 추진력_ 몸은 바로 마음이다
제3장. 결단력_ 뛰고 나서 생각하라
제4장. 소심증_ 플러스 발상
제5장. 소신_ 소신 있는 거물
제6장. 미안 과잉증_ ‘안돼’라고 말하는 용기
제7장. 열등감_ 남과 달라지는 연습
제8장. 대인불안_ 눈치작전의 대가들
제9장. 조급증_ 미래의식을 가져라
해설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