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담은 풍경화

조갑주 | 좋은땅 | 2012년 06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조갑주 시집 『사랑담은 풍경화』. 이 책은 저자가 2007년부터 일 년 반 정도 기러기 아빠 시절에 가족만의 공간인 카페에 올렸던 글과 2010년부터 푸른 숲 골프 동호회 카페지기로 있으면서 모아두었던 글을 엮은 것이다. 소박한 일상과 자연 속에서 발견한 삶의 교훈과 감동을 전한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만 남 제 1 장 봄나들이 3월에 보내는 편지 - 꽃샘추위 잔디양의 상처 순수한 님 봄비 희망의 선물 친구야 선물이야 4월에 보내는 편지 - 개나리 찬가 그리움 생명의 속삭임 따뜻한 사랑 슬픈 귀환 4월 고향 가는 길목 5월에 보내는 편지 - 소나무의 소원 라일락처럼 님을 향한 기도 오월의 하늘 비추어 오면 제 2 장 여름햇살 6월에 보내는 편지 - 장미의 고백 사랑하는 사람아! 사랑하는 나의 딸아! 사랑하는 아들 석훈아! 7월에 보내는 편지 - 달맞이꽃 홀로 선다는 것은 독 백 사랑의 통로 커피 한 잔의 여유 8월에 보내는 편지 - 비 오는 날의 수채화 장마 뒤안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그리운 어머니 외할머니를 그리며 제 3 장 가을하늘 9월에 보내는 편지 - 늦더위 나는 당신의 거울 사랑스런 나의 아내여! 참 기쁨 지친 아내 위로하며 10월에 보내는 편지 - 시월의 풍요 사랑한다는 것은 관심이다 동창모임 친구 친구야! 함께 가자 11월에 받고 싶은 편지 -책갈피 속 낙엽 한 잎 나는 지금 내게 필요한 것은 나를 사랑하는 분 위선자 제 4 장 겨울바다 12월에 보내는 편지 - 낙엽의 꿈 고난 뒤에 핀 꽃 감사의 기도 행복 사랑한다는 말은 1월에 보내는 편지 - 하얀 눈꽃 기다림 난 아침이면 사랑이란 지금 나의 방에서 2월에 보내는 편지 - 2월의 어느 멋진 날에 나는야 파도 타는 사나이 킬러의 고뇌 아름다움 나가는 글 꿈과 희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