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스 정동 : 대한제국을 기억하라

조명화(B급여행) |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2013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810원 (10%)

도서소개

★lt;원코스 정동 : 대한제국을 기억하라gt; : 1884년 갑신정변은 비록 실패했으나 97년 원구단을 세워 황제즉위식을 거행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힘없는 국가였으나, 아니 힘없는 국가였기에 대한제국을 선포하는 것은 고종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정치적 결단이였습니다. 1904년 러일전쟁마저 승리한 일본의 기세는 꺾을 수 없었고 중명전에서 강제로 체결된 을사조약으로 대한제국란 촛불은 하염없이 흔들렸습니다. 1910년 한일병합조약으로 대한제국은 불과 13년만에 스러졌으나 독립의 열망은 고종의 장례식날 전국적으로 거행된 삼일운동으로 불타올랐습니다. 마치 드라마와 같이 긴박하게 흘러간 대한제국의 역사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려 합니다. 대한제국을 기억하는 도시, 정동으로.

★스토리텔링 가이드북 lt;원코스gt;란? : 고민하긴 싫고, 여행가서 헤매긴 싫다면…… 딱 한 코스만 소개하는 lt;원코스gt;가 정답입니다. 스토리텔링 가이드북 lt;원코스gt;는 국내외 대표 관광지/축제 등을 엄선해 딱 하루에 돌아볼 수 있도록 여행자를 안내합니다. 여행출판사 lt;세계견문록gt;의 베테랑 여행작가와 여행전문가가 함께 만드는 ‘코스 전문 가이드북’ lt;원코스gt;라면 고민은 반으로, 즐거움은 두배로 멋진 여행을 떠나세요!

저자소개

★여행작가 삐급여행,조명화

☆본명보다 삐급여행badventure이란 필명 겸 아이디로 더 유명한 여행작가. 학창시절 각종 해외탐방만 20번 합격한 노하우를 담아 lt;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gt;를 출간하며 국내 최초로 “공모전 여행”이란 신조어를 발표하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공모전여행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하나은행 와글대 1기 런던탐방단의 자문과 심사를 맡고 있으며, 서울대부터 제주대까지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춘의 여행법을 강연하고 있다.

☆KBS 《행복한 교실》, 중앙일보, 10만 부가 팔린 베스트 셀러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그들의 청춘을 질투하기에 넌 아직 젊다》, 《천재작가 김태광의 36세 억대 수입의 비결, 새벽에 있다》 등의 언론/출판물 등을 통해 보도되었으며 OVAL Japan 도쿄 강연에 초빙되는 등 여행 분야의 Global Mentor로 활동 중이다.

☆외국계 항공사에서 4년 간 근무했으며, 여행작가가 되기 위해 여행작가 100명을 직접 만나 인터뷰했다. 여행사관학교를 지향하는 세계견문록이란 커뮤니티의 선장으로 역임하며 지난 4년간 40여명의 아마츄어 여행가들을 《원페이지》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출판물의 작가로 데뷔시켰다.

☆이력
(現)여행출판사 세계견문록(www. badventure.kr) 대표
(現)관광통역가이드(영어)/투어컨덕터(TC)/국내여행안내사
(現)하나은행/롯데백화점/마이크임팩트/조선일보 에듀케이션/위즈돔 여행 강사
(前)Virgin Atlantic Airways Korea GSA/Vietnam Airlines Korea Branch

☆저서
《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2010)
《1박2일 가족여행 시티투어》(세계견문록, 2011)
《신분당선 가이드북》(e북, 세계견문록, 2012)
《원포인트 출판계획서》(e북, 2013)
《원코스 덕수궁 : 황제가 된 남자》(e북/APP, 2013) 외 다수

M:b@badventure.kr
W : www.badventure.kr
F : www.facebook.com/badventurers

목차소개

★목차
★작가 소개
★원코스 정동 talk : 다같이 돌자, 정동 한바퀴!
★舊 러시아공사관 : 적의 적은 나의 친구인가?
★이화여고/심슨기념관 : 최초의 여자학교
★정동교회 : 교회 오빠의 원조
★배재학당 : 최초의 신식 교육기관
★舊 대법원청사/서울시립미술관 : 우리 그만 헤어져
★구세군중앙회관 :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군인 아저씨
★누구의 궁도 아닌 덕수궁 선원전터
★덕수궁 중명전 : 대한제국을 잃다,
☆원포인트 우리나라 최초를 찾아라
★문화유산국민신탁 소개
★세계견문록 소개
★판권Publication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