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m 이토록 고요한 시간

저자 : 마이클 액턴 스미스 역자 : 정수진 | 21세기북스 | 2016년 08월 3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 도서 소개

내 영혼을 달래줄 마음 처방전!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장 조용한 혁명

“오늘 나는 무엇으로 하루를 채웠는가? 나를 행복하게 한 것은 무엇이었는가?”

빠르고 복잡한 세상에 휘둘리고 사람들에게 상처받아 지친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휴식의 책.

이 책은 100여 개가 넘는 평화로운 자연 이미지와 편안한 손글씨, 영감을 주는 글로 구성되어 있어 잠들기 전 마음을 안정시키고 싶을 때, 화가 났을 때, 복잡한 일을 벗어나 잠시 쉬고 싶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준다. 특히 외부 요소나 다른 사람이 아닌 스스로에게 위로받고 치유받고 싶을 때 곁에 두고 읽어야 할 책이다.
또한 평온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할 때나 바쁜 하루 중에, 또는 하루를 마치고 잠자리에 들 때 몸과 마음에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 불안들을 털어내고 긍정적이고 따뜻한 생각을 가득 채울 수 있는 명상 방법을 알려준다. 자연의 소리와 영상이 담긴 무료 애플리케이션(Calm.com)을 이용하면 매일 쉽게 명상을 따라 할 수도 있다.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이미지와 음악을 들으며 15~20분간 편안한 명상을 하다 보면, 자연과 하나 되어 삶의 여유를 찾을 수 있고, 작지만 소중하고 아름다운 일상의 순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 출판사 리뷰

“이메일은 끝없이 쏟아지고, 해야 할 일은 쌓여만 가고. 버스는 오지도 않고 …. 정신없이 돌아가는 일상에 치이고 있다면 잠시 멈추어야 할 때입니다. 삶의 속도를 늦추고 에너지를 충전하며 마음의 평화를 찾아야 합니다. 정처 없이 산책을 나서거나, 혀끝으로 초콜릿의 맛을 음미해보거나, 미로의 재미에 푹 빠져보거나, 낙엽과 꽃을 책갈피에 끼워서 말려보거나 …. 단 5분만이라도 스마트폰은 잊으세요. 누구든지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을 위한 마음의 여유, 공간, 무엇보다 시간을 갖는 법을 이 책에서 만나보세요.”

_ 마이클 액턴 스미스



가장 나다운 삶을 찾아가는 깊고 아늑한 여정, 명상
여유와 공간, 시간을 갖는 법을 내 안에서 찾다!
하루 중, 또는 일주일에 단 한 시간이라도 고요하고 편안한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것은 행복한 삶을 이루는 필수 조건이다. 잠깐 멈추고 자신을 돌아봄으로써 바쁘고 복잡하고 시끄러운 세상에 이리저리 휘둘리는 우리의 몸과 마음에 평온과 행복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일상들,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이 있다. 강아지와 느긋하게 산책을 하거나, 따뜻한 물로 목욕하거나, 주말 오후에 낮잠을 자거나, 자기 전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눈을 감고 명상을 하거나 잔디밭을 맨발로 걷는 등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마음의 안정과 고요함을 찾을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해지면 외부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은 상처와 스트레스를 이겨낼 힘과 자신감이 생긴다.

지친 영혼을 달래줄 자연주의 마음 처방전
스스로에게 위로받고 치유받고 싶을 때 곁에 두는 책
이 책은 100여 개가 넘는 평화로운 자연 이미지와 편안한 손글씨, 영감을 주는 글로 구성되어 있어 잠들기 전 마음을 안정시키고 싶을 때, 화가 났을 때, 복잡한 일을 벗어나 잠시 쉬고 싶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준다. 특히 외부 요소나 다른 사람이 아닌 스스로에게 위로받고 치유받고 싶을 때 곁에 두고 읽어야 할 책이다.
또한 평온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할 때나 바쁜 하루 중에, 또는 하루를 마치고 잠자리에 들 때 몸과 마음에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 불안들을 털어내고 긍정적이고 따뜻한 생각을 가득 채울 수 있는 명상 방법을 알려준다. 자연의 소리와 영상이 담긴 무료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서 매일 쉽게 명상을 따라 할 수 있다. 자연과 하나 되어 삶의 여유를 느끼다 보면 작지만 소중하고 아름다운 일상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저자소개

※ 저자소개


이름: 마이클 액턴 스미스(Michael Acton Smith)약력: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게임 ‘모시 몬스터(Moshi Monsters)’의 제작사인 마인드 캔디(Mind Candy)의 설립자이다.마인드 캔디의 사용자 수는 8,000만 명에 달하며 회사의 자산가치는 2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다. 마이클 액턴 스미스는 모바일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디지털산업 분야에서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꼽히며, 가디언 선정 미디어 분야 100대 인물, 와이어드 선정 영국의 디지털 파워 100대 인물, 타임지 선정 주목할 만한 100대 인물에 올랐다.
그러나 엄청난 성공에서 오는 극심한 스트레스와 부담감에 시달리던 중 마음챙김 명상을 만나게 되었고 이를 Calm이라는 앱으로 개발했다. 이후 마음챙김 수행법에 대한 책을 집필하여 스트레스 없이 집중력을 높이고 에너지가 충만한 삶을 가꾸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마이클 액턴 스미스의 책은 이미 여러 나라에 출간되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역자소개


이름: 정수진약력: 영어 통번역사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심리학을 공부하고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통번역사로 일하고 있다. 동아일보, 재정경제부(현 기획재정부), 구글에서 근무했으며, 책 번역의 매력에 끌려 글밥 아카데미를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 명상과 CALM앱 / 8-17
저자의 말 / 18-20
자연 / 22-55
수면 / 56-79
여행 / 80-107
관계 / 108-125
업무 / 126-149
아이들 / 150-169
창의성 / 170-197
음식 / 198-219
책을 마치며 / 220
감사의 말 / 22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