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마케팅 분석

최다은 | 키메이커 | 2016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마케팅은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눈에 보이지 수많은 마케팅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가게와 프랜차이즈들을 보고 그냥 지나치면 평범한 일상에 불과하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캐치하게 되어 삶의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저자소개

고용노동부 소속기관 명진디지털직업전문학교에서 행정/상담/마케팅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와 SNS마케팅을 코칭합니다. 현재 명진이의 국비지원이야기 블로그(기업블로그)와 갓피플 최다은 블로그(개인블로그)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나만의 유일한 차별화 전략 만들어보기 2. 마케팅의 성공을 좌우하는 요소:고객중심의 차별화 전략 3. 최강 마케팅 분석하기 - 스타벅스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 카페베네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 강남역 1번출구 근방 Fraisier 카페 시각 디자인 마케팅 - 엔젤리너스 카페의 감성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설빙의 바이럴 마케팅 - 제물포 지하상가의 이미지마케팅과 리뷰마케팅 - 피자나눔터의 심플한 차별화 전략 - 나뚜루 팝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마케팅 - 경인여대의 스토리테링과 이미지 마케팅 - 토프레소 커피숍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 뚜레쥬르의 재치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 망고 플레이트의 재미있는 감성마케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