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헬 1

노퍼 | 라떼북 | 2016년 04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운명의 소용돌이에 갇혀 버린 여자, ‘케린’
숨 막히는 불행이 시작되다

부유한 가정에서 자란 케린은 불의의 사고로 모든 가족들을 잃고 한순간에 빚더미에 앉게 된다. 케린은 모든 재산을 잃고 거처를 정하지 못해 고민하다가 그랜트의 제안으로 그의 농장에서 지내게 된다. 농장에서 지내던 케린은 술에 취한 그랜트에게 겁탈당하고, 그 길로 도망친다. 그녀는 우연한 기회로 술집에서 일하게 되지만, 사랑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고 새로운 길을 찾아 미국으로 떠난다.

믿고 싶은 사랑과의 조우

호텔 방에 도착해 몸을 씻은 케린은 피곤함을 이기지 못하고 나체 상태로 잠에 빠진다. 그녀는 기분 좋은 꿈을 꾸고 있다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살며시 눈을 떴다. 케린의 발치에 서 있던 낯선 남자는 그녀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었다.
“당신 뭐예요?”
“그런 당신이야말로 누굽니까?”
남자로부터 그녀가 방을 잘못 찾아온 것이라는 말을 들은 케린은 민망함과 수치스러움을 느낀다. 그 후, 남자는 케린에게 이유 모를 호감을 표시하며 적극적으로 다가오지만, 그녀는 과거의 기억 때문에 그를 믿을 수가 없는데….

거짓 없는 사랑을 찾아서 《라헬》

라헬 / 노퍼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노퍼

겨울이면 산 채로 벗긴 너구리 털을 후드에 부착한 옷을 입고 다니는 한국 사람들 모습에 고통스럽고, 여름이면 강아지를 돈 주고 사는 사람 때문에 안 팔리는 엄마 개들이 도살장으로 가는 실태에 고통스러운, 일 년 내내 고통스러운 동물 보호 활동가입니다.
노퍼(No Fur)는 ‘모피는 동물의 것.’이라는 뜻입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 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