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의 섹스

이안 커너 | S플레이북 | 2014년 10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그 여자의 섹스]는 미국 성의학 최고의 권위자이자 섹스 칼럼니스트 이안 커너 박사가 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남성을 이해할 수 있는 관점을 간결하면서도 분명하게 제시한 책이다. 책에서는 내 남자를 만족시키는 섹스의 기술을 파헤치고, 모든 여성이 그동안 궁금했지만 누구에게도 물을 수 없었던 은밀한 성에 관한 질문에 빈틈없는 답변을 함으로써 서로 기쁨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저자소개

지은이 이안 커너 성의학 박사이자 섹스 치료사다. 성의학과 관련된 여러 책을 출간한 아마존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저자로 , , , CNN 등 각종 대중매체에 기고하는 영향력 있는 섹스 칼럼니스트이기도 하다. 그는 미국성교육상담치료협회AASECT에서 공인한 성교육 강사 자격으로 성기능 장애를 비롯하여 섹스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프리스턴 대학과 예일 대학, 인디애나 대학 등에서 여성의 성 건강에 대한 강의도 하고 있다. 현재 그는 자신이 태어난 뉴욕에서 아내, 두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저서로는 《그 남자의 섹스》, 《섹스 디톡스》,《크고, 재밌고, 섹시한 섹스 북》 등이 있다. 옮긴이 전광철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나와 줄곧 출판업에 종사했다. 현재는 출판기획, 번역 프리랜서와 기획번역 모임 마음물꼬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번역한 책으로는 《그 남자의 섹스》, 《성장 없는 번영》, 《끝나지 않은 노예의 역사》, 《맘껏 우는 아이가 활짝 웃을 수 있다》, 《연어 숲에서》, 《우리도 친구가 될 수 있어》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말_ 흔들리는 다리 위에서 사랑을 나눠라 머리말_ 그 남자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섹스 chapter 01 남성의 몸 01 남성의 몸은 갑옷을 입고 있다 02 남성의 성적 반응 살펴보기 03 가장 큰 성기는 ‘뇌’이다 04 남성의 성적 환상 chapter 02 테크닉 05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라 06 내 남자의 성 건강은 어떤가? 07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라 08 자신이 원하는 걸 외쳐라 09 호랑이의 섹스를 배워라 10 때로는 과감하고 도발적으로 11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방법 12 흥분시키기 1: 손으로 하는 방법 13 제대로 문지르기 14 직접적으로 성기를 자극할 때 15 흥분시키기 2: 리듬을 타며 자극하는 방법 16 가속 페달을 밟아라 17 마지막 개척지 항문 삽입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