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기 2 : 격동의 한반도_이원호 기업소설

이원호 | 황금물고기 | 2016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서유기》의 제2부에 해당되는 이원호의 기업소설 『영웅기』제2권 《격동의 한반도》 . '문화일보'에 연재되었던 작품으로 서동수의 인생을 현실과 접목시켜 소설화했다.

저자소개

전라북도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무역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0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2년'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부상했다. 그후로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호응을 열렬히 얻고 있으며 간결하고 힘있는 문체, 스케일이 큰 구성, 속도감 넘치는 전개가 그의 소설의 특징으로 독자 층이 형성되어 있다. 현재까지 24종 120여권에 이르는 소설을 발표하여 총 판매 부수가 1천만 부에 이르는 최고의 베스트 셀러 작가이다.저서로는'밤의 대통령', '황제의 꿈', '영웅의 도시', '대한국인', '도시의 남자', '유라시의 꿈', '대영웅', '암살자', '계백', '불야성', '공갈', '흑야', '반역', '레임덕', '휘파람', '스나이퍼', '오피스텔', '약속', '초인의 전설', '야망의 제국', '불사' 등이 있으며, 현재 '프로페셔널', '강안남자', '개척자' 신문 연재중이다.

목차소개

장관의 사랑
격동의 한반도
즐거운 인생
지도자
조국
새 세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