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안전하게 살아남기

강상구 | 알마 | 2015년 10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880원

판매가 8,880원

도서소개

생명보다 돈, 개인보다 기업이 존중받는 대한민국에서 ‘나’는, ‘우리’는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

저자소개

강상구는 지역 운동가이자 진보정당 활동가다. ‘구로 민중의 집’ 공동대표를 맡고 있고, 민주노동당-진보신당-노동당을 거치면서 당협위원장, 대변인, 부대표를 지냈다. 몇 년에 한 번씩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생길 때마다 책 쓰는 작가로 변신한다. 모든 이가 인간다운 삶을 살려면 사회가 바뀌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사회참여가 중요하다고 확신한다. 복잡한 이야기를 올바른 시각에서 쉽게, 기왕이면 재미있게 바꿔 많은 사람에게 참여 동기를 제공하는 것이 자신의 역할 중 하나라고 믿는다. 일 년에 100여 차례 강연을 다니면서 사람 만나는 일을 가장 즐거워한다. 마이크 잡고 사회 보는 일에 특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대부분의 시간을 ‘재미없는’ 진보정치에 할애하느라 바쁘고 피곤하게 지낸다. 정치가 가장 재미있는 일이 되는 날을 학수고대한다. 지은 책으로는 《신자유주의의 역사와 진실》 《하이 마르크스 바이 자본주의》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365일》 《독재자의 자식들》(공저) 들이 있다.

목차소개

1부 식품안전 2부 생활안전 3부 노동안전 4부 재난안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