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애견숲 훈련법

박준성 | 키메이커 | 2016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어떤 애견 문제가 있든 상관없이 당장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애견훈련 도구를 소개합니다. 또한 기존에 알고 있던 애견 문제나 애견 훈련에 대한 개념을 흔들고, 보다 쉽고 명확하게 애견 문제 해결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자소개

유기견 보호 센터인 애견숲을 운영하고 있다. 80여 마리의 유기견과 함께 생활하면서 알게 된 사실을 바탕으로, 애견숲 훈련이라는 독자적인 훈련법을 개발하였고, 애견문제 무료 상담 카페인 애견숲-행복연구소를 통해 활동 중이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애견훈련 강의 사이트 마이애견스쿨의 강사로서도 활약 중이다.

목차소개

이 글은 당신과 1:1로 마주보고 앉아서 이야기하듯 적었다. 단락 구분도 없고 카테고리도 정해져 있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꼭 필요한 이야기들로 빠르게 진행했다. 이 책을 끝까지 읽고 나면 당장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목표를 정해야 하는지 분명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내가 운영하는 애견 무료 상담 카페나 내가 강의하는 인터넷 애견훈련 강의 사이트를 참고하기 바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