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GOD

나영운 | 넥서스 CROSS | 2016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형통한 하루의 비결은 아침 묵상이다!


《굿모닝 GOD》은 CBS 라디오 나영운 목사와 함께 은혜로운 말씀으로 하루를 열도록 돕는 묵상집이다. 기다림의 지혜, 축복을 주고받는 말의 습관, 리더의 조건, 도전하는 사람의 특징, 감사의 기적,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법, 평안한 가정을 이루는 방법 등 인생을 살 때 꼭 필요한 삶의 지혜가 모두 담겨 있다.
특히 딱딱한 성경 이야기가 아닌, 편안하고 쉽게 읽을 수 있는 메시지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하루에 한 꼭지씩 읽으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고, 내용도 어렵지 않아 신앙생활의 유익을 저절로 깨닫게 된다. 또한 에세이 책처럼 예쁜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여성 독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
하루를 시작하기 전,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지혜가 가득 담긴 말씀을 통해 어떻게 살아야 할지 그 해답을 찾고 싶은 이에게, 자신의 인생에서 진정한 리더가 되고 싶은 이에게《굿모닝 GOD》은 꼭 필요한 책이다.


영화 [여인의 향기[에서 장님이 된 퇴역장교가 아름다운 여인과 탱고를 추면서 말합니다.
“실수를 해서 스텝이 엉키면 그게 바로 탱고라오.”
삶이란 실수하고 넘어지면서도 끝까지 함께 가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진정한 리더는 마음이 넓고 아량이 있는 사람, 실수를 포용하는 사람입니다.
성경에도 이런 리더가 나옵니다. 전쟁을 승리로 이끈 다윗이 이스라엘 성내로 돌아오자 여인들이 “사울은 천천이요, 다윗은 만만이다”라고 노래합니다.
사울은 천 명을 죽인 장수이고, 다윗은 만 명을 죽인 장수라는 것입니다. 이를 본 사울은 다윗을 질투하며 경계하기 시작하고 그로 인해 악신에 사로잡혀 다윗을 죽이려 합니다. 그러나 사울 왕이 다윗을 죽이려 할수록 백성은 다윗을 더 사랑하고 열정적으로 따릅니다. 한마디로 사울 왕은 서서히 무너져가는 리더이고, 다윗은 서서히 일어서는 리더입니다.

저자소개

신정교회 담임목사이자 고양경찰서 경목실장인 나영운 목사는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안양대학교와 안양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그는 제자 양성을 사명이라 여기고 명지대학교 명지대학원에서 교육학과 사회복지학을 배워 어린이선교신학교, 고려신학 개혁신학, 총회 신학 등 여러 신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그는 진리의 말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선진 운수, 세이브존, 울타리, 고양경찰서 등 다수의 기업과 단 체의 신우회에서 전문적인 훈련으로 크리스천 리더를 세 우는 일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수년간 CBS 라디오 [오늘을 생각하며[에서 복음을 쉽고 친근하게 전해 보이지 않는 많은 성도를 섬긴다.
저서로는 《알쏭달쏭 교사여행》, 《간추린 목회학》, 《설교학 상담학 이론》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_ 아름다운 하루를 열며 | 인생은 만남입니다 | 뜨거운 심장으로·5
머리말_ 한 송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보다·9

1. 천국의 국가 대표
기다릴 줄 아는 사람·17
축복하는 습관·25
도전하는 사람·33
군중 vs 무리vs 제자·39
천국의 국가대표·47
알곡 성도·59
무너지는 리더 vs 일어서는 리더·69

2. 반전 인생
인생의 터닝 포인트·81
위기를 기회로·87
반전 인생·93
보배와 질그릇·103
감사의 기적·111
때로는 우회도로·119
스데바나처럼 일하라·127

3. 은혜 없이는
내 이름 아시죠·137
은혜 없이는·145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할까·153
탕자의 졸업식·161
다니엘의 충성·167
평안한 가정·175

4. 열린 마음
최강자로 삽시다·185
잘되는 가문·191
채널 고정·199
사람을 사귀는 지혜·207
배짱을 가지고·215
잠깐 쉬어라·221
열린 마음·229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