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수사

공길용.이수광 | 느낌이있는책 | 2015년 07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1978년 부산 유괴 사건 아이를 구한 이들은 따로 있었다! 37년간 극비리에 감춰졌던 진짜 이야기! 1978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부산 유괴 사건은 실제로 33일 만에 아이가 가족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오고 범인까지 검거되면서 경찰의 쾌거로 기록된 사건이었다. 그런데 그 사건에서 실제로 범인을 잡았던 두 사람의 존재는 수십 년간 가려져 있었다. 바로 아이를 구하기 위해 소신 있는 수사를 펼쳤던 공길용 형사와 남다른 사주풀이로 아이의 생사와 사건의 행방을 정확히 예언했던 김중산 도사가 그들이다. 이번에 느낌이있는책에서 출간된 소설 [극비수사]는 1978년 부산 유괴 사건을 해결했으나 37년간 극비리에 감춰졌던 공길용 형사와 김중산 도사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저자소개

공길용 부산에서 태어나 1967년 경찰학교를 수료하고 순경으로 임용된 뒤 2002년 총경으로 정년퇴임하기까지 30여 년을 강력계 형사로 수사 현장을 누빈 전설적인 인물이다. 1978년 부산을 떠들썩하게 했던 유괴 사건을 맡아 실제 범인 검거에 가장 큰 공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비공개로 진행된 수사였기에 언론에 전혀 보도되지 않았다. 37년 만에 극비리에 감춰졌던 진짜 이야기가 곽경택 감독에 의해 세상에 알려지면서 비로소 그는 진실을 밝힐 수 있게 되었다. 이수광 1983년 [중앙일보]에 『바람이여 넋이여』가 당선되어 문단에 나왔다. 제14회 삼성문학상 소설 부문 미스터리클럽 제2회 독자상 제10회 한국추리문학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서 팩션형 역사서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특히 추리소설과 역사서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글쓰기와 상상력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대중 역사서를 창조해왔다. 지금까지 지은 책으로는 『정도전』 『나는 조선의 국모다』 『조선을 뒤흔든 16가지 살인사건』 『공부에 미친 16인의 조선 선비들』 『조선 명탐정 정약용』 『조선 여형사 봉생』 『소설 징비록』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정보
프롤로그
인사말
1. 하굣길에 사라진 아이
2. 영시의 다이얼
3. 어둠 속의 얼굴
4. 극비수사
5. 술래잡기
6. 부산 촌놈 서울로 가다
7. 수사반장
8. 악마의 얼굴
9. 아이를 찾다
10. 다시 일상 속으로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