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소설 애호가를 위한 하이스미스 안내서

오픈하우스 편집부 | 오픈하우스 | 2016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타임스』 선정 최고의 범죄소설 작가 1위, ‘20세기의 에드거 앨런 포’
하이스미스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퍼트리샤 하이스미스는 명실공히 20세기를 대표하는 최고의 범죄소설 작가다. 데뷔작 『열차 안의 낯선 자들』은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어 단번에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재능 있는 리플리』를 시작으로 36년에 걸쳐 완성된 [리플리 5부작]은 현대 문학사에서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사이코패스 ‘톰 리플리’를 탄생시켰다.
오픈하우스 편집부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하이스미스의 작품을 알리고자 특별 해설본 『장르소설 애호가를 위한 하이스미스 안내서』를 기획·제작하였다. 그녀의 작품들을 더 깊이 이해하고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몇 가지 독법을 제시함으로써, 독자들을 하이스미스의 세계로 초대하고자 한다.

저자소개

강상준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DVD2.0, FILM2.0, iMBC, BRUT 등의 매체에서 줄곧 기자로 활동하면서 영화, 만화, 장르 소설, 방송 등 대중문화 전반에 대한 글을 쓰며 먹고살았다. 지은 책으로 『위대한 망가』, 『매거진 컬처(공저)』, 『젊은 목수들(공저)』, 번역한 책으로 『공포영화 서바이벌 핸드북(공역)』, 기획/편집한 책으로 『좀비사전』, 『탐정사전』이 있다. 현재는 프리랜서 라이터 겸 프리랜서 편집자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하이스미스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캐릭터를 주목하라
- 카리스마 넘치는 사이코패스 캐릭터의 등장

2. 공포를 직면하라
- 평온한 일상에 잠재된 공포를 이끌어내는 힘

3. 암시를 느껴라
- 신경증적 인물이 만드는 예상치 못한 위험
- 예측 불허 복선에서 악의의 상징까지

다시, 하이스미스의 심연 속으로


하이스미스의 주요 작품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