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in 마카오 스마트한 여행 가이드북

TravelStory Team | 스토리클래스 | 2015년 04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스마트한 전자책 여행가이드북 체크인 마카오 편. 옛것과 새것의 조화. 이 한 문장이 마카오의 모든 것을 설명한다. 세계문화유산이 빼곡하게 모여있는 마카오 반도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박물관이며 타이파 빌리지 콜로안 빌리지 등 옛 마카오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고즈넉한 마을의 모습은 세월이 흔적이 그대로 묻어난다. 바다를 메워 땅을 개척하고 그 위에 화려한 엔테테인먼트 공간을 만들어낸 코타이 스트립은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마카오의 새로운 힘이 느껴지는 곳. 이렇게 과거의 모습과 미래의 모습이 병존하는 마카오는 당일치기 또는 1박 2일로 머물러도 충분히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홍콩에서 1시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고 마카오 내에서 무료셔틀버스 등을 이용하여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어 자유 여행자들에게는 그야말로 최적의 여행지! 이러한 매력적인 여행지인 마카오의 관광을 조금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마카오 내의 주요 관광지와 한국인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 맛집을 선별하여 실어 초보 여행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였다. 여행에 많은 준비를 하지 않은 채 주요 여행지만 돌아보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적극 추천! 기존의 종이책이 백과사전식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면 스마트한 전자책 여행가이드 북은 두꺼운 여행책이 부담스럽거나 갑작스럽게 일정을 잡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하여 현지의 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하여 수록한 책이다. 마카오의 지역을 마카오 반도 타이파 콜로안 빌리지로 섹션을 구분하여 주요 지점의 약도 각 여행지의 주요 정보를 실었으며 주소(Map) 을 클릭시 바로 구글 지도로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여행 중 무거운 종이책은 이제 그만! 스마트 폰이나 타블렛 PC에 담은 전자책 여행 가이드북으로 이제부터 가벼운 여행을 즐겨보자!

저자소개

글·사진 TravelStory Team 구속됨을 싫어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생업이 있기에 1박 2일 2박 3일의 가벼운 여행을 한다. 늘 많은 준비없이 여행을 떠나며 공항에 가서야 어디를 갈지 어떻게 하면 잘 놀고 올 수 있을지 고민한다. 자신들과 같은 고민을 가진 여행객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동안 수차례의 여행을 다녀온 정보를 모아 책으로 만들기도 결심했다. 그러나 무거운 책은 싫다. 학교 시험 준비하듯이 공부해야하는 여행서는 싫다. 들고 다니기에도 가벼운 책 꼭 필요한 내용만 실은 가벼운 책을 만들고 싶다. 하고 싶은 건 하면서 산다. 스마트한 전자책 여행가이드북 체크인 상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교토·고베·나라 베이징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를 출간하였으며 나가사키 방콕 여행서를 출간 예정이다.

목차소개

표지
1. 마카오 여행 기본 상식
2. 스마트하게 여행하는 방법!
3. 한국에서 마카오로
4. 홍콩에서 마카오로
5. 마카오 시내 교통
6. 마카오 시내 주요 이동 노선
7. 마카오 오픈 탑 버스(Macau Open-top Bus)
지역1. 마카오 반도
Map. 마카오 반도
Map. 세계문화유산지도
1) 마카오 반도 관광지
2) 마카오 반도 레스토랑
지역2. 타이파&콜로안
Map. 타이파&콜로안
1) 타이파&콜로안 관광지
2) 타이파&콜로안 레스토랑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