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니 바쉬타

사키 | 유페이퍼 | 2015년 05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유머와 위트 풍자와 해학 반전과 공포 // 오 헨리에 버금가는 단편의 명수 사키의 단편 모음집 // 강렬한 반전과 블랙 유머가 돋보이는 단편을 다수 발표한 사키의 단편 걸작선.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에도 수록된 「열린 격자문」을 비롯 총 28편을 3권에 나누어 실었다. // 핍박받는 아이와 못된 어른의 대립 동물에 대한 애정 어리석은 인간에 대한 풍자 등을 주로 다룬 그의 단편은 씁쓸한 뒷맛을 남기는 유머 보수적인 시선의 사회 풍자 길고 음산한 여운을 남기는 오싹함을 담고 있다. // 유명한 몇 작품이 호러 앤솔로지에 자주 수록되었기에 공포소설 작가로 인식되는 경우도 많은데 호러는 그의 전체 작품 중 극히 일부에만 드러나는 요소일 뿐이다. 대표작을 망라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본 단편집을 통해 사키의 다양한 작품세계를 만끽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 수록작 스레드니 바쉬타 부활절 달걀 운명이라는 이름의 사냥개 불안 요법 열린 격자문 휴일에 일어난 일 맹점 창고 방 참회 크림 단지 일곱 개

저자소개

사키 Saki 1870~1916 // 영국의 작가로 본명은 헥터 휴 먼로. 언론인으로 여러 나라에서 활동하며 소설을 발표했고 이후 영국에 정착 작품활동에 전념했다. 제1차 세계 대전에 참전하여 전사했다. // 150편이 넘는 단편을 발표했는데 유머와 반전이 돋보이는 작품을 다수 발표하여 오 헨리와 비교되기도 한다. 인간의 어리석음 아이의 입장에서 본 못된 어른 동물에 대한 애정 등이 그가 즐겨 다룬 테마다.

목차소개

앞표지
속표지
서지정보
차례
스레드니 바쉬타
부활절 달걀
운명이라는 이름의 사냥개
불안 요법
열린 격자문
휴일에 일어난 일
맹점
창고 방
참회
크림 단지 일곱 개
해설 #2
저자 소개
페가나 북스 안내
뒤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