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판)기초성경공부3

편집부 | 말씀보존학회 | 2015년 06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당신이 구원받은 순간 하나님의 구원계획을 거부하도록 하려는 마귀의 노력은 좌절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마귀는 당신이 성장해서 하나님께 가까워지는 것과 당신의 삶 속에서 이루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계획을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총 4권으로 이루어진 이 교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인과 하나님과의 관계가 무엇인지 어떻게 그 분과 교제하는지 성경의 기본적인 원리들을 어떻게 자신의 삶에 적용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나님의 은혜를 영향력있게 증거하고 간증할 수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저자소개

말씀보존학회 는 신약 교회의 모델인 성경침례교회 의 문서 사역 기관입니다. 말씀보존학회 는 하나님께서 섭리로 보존하신 한글킹제임스성경 과 이 성경에 기조한 진리의 서적만을 출간합니다. 말씀보존학회 는 한글킹제임스성경 을 믿음과 실행의 최종권위로 정착시키는 것과 성경에 근거한 진리의 지식을 널리 알리는 일을 신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이 책에 인용된 성경구절은 한글킹제임스성경 입니다
기초 성경 공부에 들어가면서
도서광고-바른 성경 바른 교리 / 고난의 선물 / 현저한 차이 / 추수의 일곱 법칙
제9과 성도의 교제
도서광고-복음 이렇게 전해 보세요 / 죄인은 죽어서 어디로 가는가 / 열린 성경 닫힌 마음 / 완벽한 교회는 없는가
저작권 안내
말씀보존학회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