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들을까?

장수빈 | 유페이퍼 | 2015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이 책의 주요 특징 -독자의 감정 상태에 따른 카테고리를 묶어 거기에 맞는 힐링되거나 기분을 한층 더 up 시켜줄 음악의 뮤지션과 그 곡 제목 을 소개하면서 간략한 에세이를 써내려간다. 지금 기분이 ~한데 이럴때 무슨음악을 들으면 좋을까? 하고 고민한다면 뭐 들을까? 를 추천한다.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페이지까지 순차적으로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 원하는 카테고리만 골라 읽을 수 있어 페이지와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 -쉬운 문장과 주변 지인들이 추천하는 느낌이라 지루하지 않고 술술 읽힌다. 목차 part1-기쁨 행복 part2-그리움 아련한 실연의 아픔 part3-설레는 달달한 part4-슬픈 사색에 잠기는 part5-신나는 놀러가자!! part6-이국적인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고싶다면! part7-평화로운 분위기peace!! part8-힐링이 필요해 ㅠㅠ

저자소개

부모님이 음악듣는것을 좋아하여 어릴적엔 LP판 돌아가는 소리 시대가 흐르면서 스피커를 를 통해 흘러나오는 노래들 지금은 모바일 폰 컴퓨터 등의 전자기기를 통한 음악과 함께해오고 있다. 중고등학교 때에는 돈이 생기면 음반매장에 가서 앨범을 사기도 하고 자기전에 몇번씩 돌려서 듣기도 하며 좋아하는 음악을 주변 사람들 에게 추천하는게 습관이다. 잘때 공부할때 친구랑 놀때를 제외하면 항상 이어폰을 꼽고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part1-기쁨, 행복
part2-그리움,아련한,실연의 아픔
part3-설레는,달달한
part4-슬픈,사색에 잠기는
part5-신나는,놀러가자!!
part6-이국적인,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고싶다면!
part7-평화로운 분위기peace!!
part8-힐링이 필요해 ㅠ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