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귀신 1 - 물리 · 지구과학

황근기 | 과학동아북스 | 2009년 05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과학귀신` 시리즈의 1권. 물리, 지구과학과 관련된 학습 내용을 담았다. `귀신이 과학을 배워서 사람을 놀려 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 설정을 이용해, 귀신들이 나누는 대화, 과학귀신 학교 선생님들의 수업, 과학천재 무표정의 과학일기 등 책 곳곳에 과학원리가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꾸몄다. 또한 각 이야기마다 이야기 속에 녹아 있는 과학 원리들이 초등 과학교과서의 어느 단원에 해당하는지를 표시하여, 교과 연계성을 높였다. 따라서 아이들은 <과학귀신>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초등 과학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황근기 소개 :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난 황근기 선생님은 대학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였습니다. 늘 아이들의 눈높이로 세상을 바라보고, 아이들에게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글을 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틀 과학자가 꼭 알아야 할 과학 이야기》《과학 대소동》《WHY- 로켓과 탐사선》《과학귀신》《과학 첫발》등의 책을 썼습니다.

목차소개

3학년 1학기 날씨와 우리 생활 달걀귀신, 과학귀신 학교에 가다 3학년 2학기 지구와 달 첫날부터 웬 날벼락? 5학년 1학기 물체의 속력 무서운 표정 짓기 수업 5학년 1학기 거울과 렌즈 구미호 선생님의 비밀 4학년 2학기 용수철 늘이기 재주넘기의 비밀 6학년 2학기 물속에서의 무게와 압력 물귀신에게 배우는 부력의 원리 3학년 2학기 빛의 나아감 무표정, 강적 중의 강적! 4학년 1학기 전구에 불켜기 으흐흐흐, 무섭지? 4학년 1학기 수평잡기 놀이터에서의 한판 승부 4학년 1학기 별자리를 찾아서 우당탕탕 수련원으로 가는 길 3학년 2학기 소리내기 화장실에서 들려오는 귀신 소리 5학년 1학기 물체의 속력 목숨을 건 추격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