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묻힌 문화재 조선 선비를 찾아서

컬툰스토리 | 주식회사 태믹스 | 2015년 05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충절과 신의로 무장한 조선 선비들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기행으로 그들이 살았던 시대와 지금 그들이 묻힌 곳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죽어서도 선비의 정신을 일깨워주는 참 선비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10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거창신씨 묘역 2)광주이씨 광릉부원군파 묘역 3)문화류씨 묘역 4)성안공 상진 묘역 5)이윤탁 한글 영비 및 묘 6)충숙공 이상길 묘역 7)충익공 신경진 묘역 8)충헌공 김구 묘역 9)효간공 이정영 묘역 10)풍산 심씨 문정공파묘역 등으로 되어 있으며 사진과 더불어 각 테마에 얽힌 재미있고 유익한 스토리입니다.

저자소개

컬툰스토리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사업실패방정식 도서관대탐험 나를 성공 시키는 절묘한 작전타임 시간관리 1주일이 인생을 좌우한다 마음을 여는 힘! 경청과 질문 꿈을 이루는 비밀수첩! 메모기술 내 인생의 갤러리 창의력 등을 저술한 김영태시인을 대표작가로 하여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창작발전소입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나의 뿌리, 거창신씨 묘역
2. 도덕정치의 힘, 광주이씨 광릉부원군파 묘역
3. 유생의 혼, 문화류씨 묘역
4. 긍정의 눈, 성안공 상진 묘역
5. 효심어린 묘비, 이윤탁 한글 영비 및 묘
6. 신념과 충성, 충숙공 이상길 묘역
7. 아버지의 그늘, 충익공 신경진 묘역
8. 화평한 세상, 충헌공 김구 묘역
9. 대쪽같은 삶, 효간공 이정영 묘역
10. 부질없는 권력, 풍산 심씨 문정공파묘역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