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명나라 태조 주원장 마성의 영웅

컬툰스토리 | 주식회사 태믹스 | 2015년 05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유방과 함께 천한 서민출신에서 황제의 자리까지 오른 인물인 주원장에 대한 이야기로 어렸을적 가족을 잃고 한때 걸승이었던 그가 반란군에 가담하여 마침내 몽골족을 몰아내고 한족의 왕조를 만든 것은 실로 드라마틱합니다. 그리고 건국 후 황제권을 강화하기 위해 그가 벌인 잔혹한 피바람 그럼에도 농민층과 혈육에게는 한없이 자애로원던 그의 모순적 생애를 살펴봅니다. 다음과 같이 10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유랑민의 자식 2)반원운동에 투신하다 3)진우량 장사성과의 결전 4)태조 주원장 명왕조를 세우다 5)문인들의 수난 6)대숙청의 피바람 호람의 옥 7)의심에 사로잡힌 황제 8)손자를 위해 피를 묻히다 9)황제의 두 얼굴 폭군과 성군 10)주원장은 위대한 황제였는가 등으로 되어 있으며 각 테마에 얽힌 재미있고 유익한 스토리입니다.

저자소개

컬툰스토리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사업실패방정식 도서관대탐험 나를 성공 시키는 절묘한 작전타임 시간관리 1주일이 인생을 좌우한다 마음을 여는 힘! 경청과 질문 꿈을 이루는 비밀수첩! 메모기술 내 인생의 갤러리 창의력 등을 저술한 김영태시인을 대표작가로 하여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창작발전소입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유랑민의 자식
2. 반원운동에 투신하다
3. 진우량, 장사성과의 결전
4. 태조 주원장, 명왕조를 세우다
5. 문인들의 수난
6. 대숙청의 피바람, 호람의 옥
7. 의심에 사로잡힌 황제
8. 손자를 위해 피를 묻히다
9. 황제의 두 얼굴, 폭군과 성군
10. 주원장은 위대한 황제였는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