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이 떠나는) 해외 섬 여행 Best7

RUDIN | 유페이퍼 | 2015년 05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실패 없이 떠나는) 해외 섬 여행 BEST 7 - 목차 - 1장. 실패 없이 떠나는 보라카이 섬 여행 2장. 걱정 없이 떠나는 사이판 섬 여행 3장. 두려움 없이 떠나는 보홀 섬 여행 4장. 좌절 없이 떠나는 하와이 섬 여행 5장. 고민 없이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섬 여행 6장. 훌쩍 떠나는 도쿄 섬 여행 7장. 쉽게 떠나는 파타야(방콕) 섬 여행

저자소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천상의 꿈에서 보라카이 섬 세계 3대 비치(화이트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BORACAY)갖가지 해양스포츠와 볼거리 맛집 소개 읽기만 해도 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 섬 한복판에 세상 중심에 서 있는 듯한 생생한 여행후기가 펼쳐 집니다. 코발트 향연의 보홀(Bohol)섬 여행기 세계 다이버의 보물처럼 찾는 필리핀 환상의 섬 보홀 아일랜드 솔직 발칙한 하와이(Hawaii) 자유여행" 살며 배우며 즐기는 하와이 2배로 즐기기 오아후 섬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해양 스포츠와 맛집 호텔 이용하기 노하우 전수! 좌충우돌 관광코스 돌아보기!! 시간 바람 구름도 쉬어가는 세계 3대 석양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큼 발랄한 일본 도쿄 밤 도깨비 여행! 솔직 담백하게 도쿄 2배로 즐기기 태국 방콕 파타야 한 해 한국인 70만명이 가는 동남아시아의 최대 해외여행지! 여러분에게 꿈이 가득한 자유여행 행복을 복주머니에 담아 드립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1장. 실패 없이 떠나는 섬 여행
2장. 걱정 없이 떠나는 섬 여행
3장. 두려움 없이 떠나는 섬 여행
4장. 좌절 없이 떠나는 섬 여행
5장. 고민 없이 떠나는 섬 여행
6장. 훌쩍 떠나는 섬 여행
7장. 쉽게 떠나는 섬 여행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