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꿈의 로드맵

홍예련 | (주)누리달 | 2015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초등학생인 홍예련 학생이 쓴 미래 자서전. 홍예련 양은 실명의 위험을 넘기고 자신의 미래 자서전을 통해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한다. 특히 홍양은 과학을 통한 발명과 생활디자인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주변에서 느끼는 생활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발명품 개발에 꿈을 키우고 있으며 이를 통해 노벨과학상 수상의 희망을 밝힌다. 또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을 돕는 일에도 앞장설 계획도 갖고 있다. 꿈은 단지 한 사람만의 꿈이 아니라 주변까지 희망과 용기를 갖게 하는 행복 바이러스이다. 홍양의 아름다운 도전이 꼭 성취되길 기대한다.

저자소개

작가 - 홍예련 원주 중앙초등학교 6학년으로 졸업을 앞두고 있다. 지금까지의 학교생활을 뒤돌아보고 다가올 미래 자서전을 통하여 노벨과학상 수상에 대한 꿈을 키우고 있다. 봉사와 나눔의 실천을 통해 세계적인 지도자로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희망전도사로 살아갈 계획을 갖고 있다. 감수자 - 박현식 (비전교육원장) 박현식 박사는 가장 좋은 조건을 찾아 경쟁력을 갖게하는 생산성 향상 논제를 연구하는 최적화 연구와 세상경험을 통해 현실성 있게 다가가는 학자. 작가 컨설턴트 교수로 활동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실현시켜가는 모델로 살기를 희망하며 대한민국 꿈나눔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전교육원 http //cafe.daum.net/wjsba 033)761-5480

목차소개

판권
작가, 감수자
차례
인생의 봄
인생의 여름
인생의 가을
인생의 겨울
생활 속의 인터뷰
도전의 힘
홍예련 연보
약속하는 미래,꿈의 로드맵
꿈은 이루어진다!
전자책 제작 및 후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