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레스

석민식 | 엔블록 | 2011년 03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언제나 캠코더를 가지고 다니며 증거를 남겨 사건을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태현. 카메라와 각서만을 철썩 같이 믿어 각설이란 별명이 붙은 태현의 캠코더에 어느 날 그림자 없는 실체가 잡혀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같은 반 형철. 형철의 이상한 행동과 더 이상 학교에 다니지 않아도 되는 아이돌 스타로 등극하는 갑작스런 인기와 성공에 의문을 품게 되는 태현과 동료들. 그리고 하나둘씩 그림자를 잃은 채 광기와 살의에 휩싸여 가는 인간들... 태현은 슬기와 함께 형철을 추적하던 중 섀도우레스 형철을 사도로 모시며 키스 의식을 치르는 지하의 군중집회를 목격하고, 여선생 효진도 이들과 동참하게 되지만...

저자소개

저자:석민식
1989년 수원에서 태어났다. 별 탈 없는 질풍노도시기를 거쳐 현재 서울대학교 인류학과에 재학 중이다. 작가는 중학교 때부터 환상 문학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왔으며, 고등학교 때부터는 직접 장대한 스케일의 판타지를 기획해보며 작가로서의 꿈을 키워 나갔다.

청년 작가의 꿈은 비단 작가인 것에 그치지 않는다. 요즘은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나 여전히 폄하 받는 ‘환상문학’을, 특히 국내작가의 환상문학의 지위를, 소위 말하는 순수문학들과 대등한 위치로 제고시키는 것이다. 그는 공공연하게 드러내지는 못했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가슴 속 깊이 품어왔던 판타지 작가로서의 꿈을, 성인이 된 이젠 독자 여러분과 함께 펼쳐나가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어느 날의 사건수임

각설이와 섀도우레스

태양의 사도

세계평화를 위해

사자대면

연합전선

우주를 넘어

흡입계

역습

개인들의 현실

쇼크

다수와 독단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