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아빠가 된다

박민진 | 유페이퍼 | 2015년 05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900원

판매가 6,900원

도서소개

2014년 12월 16일 아들 상아가 태어났다. 상아가 가족이 되면서 일상은 숨 가쁘게 돌아가기 시작했고 모든 것이 변했다. 그러면서 이전에는 깨닫지 못했던 가족의 소중함 그리고 아빠가 된다는 것의 무게감을 서서히 느끼게 되었다. 상아가 태어나기 얼마 전부터 이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 그때 문득 내가 태어났을 때의 기록이 나에게는 그리 많이 남아있지 않다는 것을 떠올렸다. 그래서 상아에게는 상아가 태어나기 전과 태어난 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알려주고 싶었다. 아빠 엄마가 무슨 생각을 했는지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철없던 청년이 어떤 과정을 통해 아빠가 되었는지. 그러면 상아가 커서 이 책을 읽을 때쯤 아빠와 더 많은 부분을 공감하고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물론 이 책은 아들뿐 아니라 나에게도 선물 같은 책이다. 결국은 내 관점에서 내가 느끼고 기억하는 것들을 적었기 때문이다. 다시 읽어보면 부끄럽기도 하고 내가 왜 그랬을까 싶은 기록들도 있다. 하지만 그 모든 것들이 삶의 일부임을 또한 인정하게 된다. 그 모든 과정을 통해 결국은 아빠가 되는 것이리라. 아이의 탄생은 기적과도 같다. 모든 것이 변하고 모든 것이 새롭게 된다. 그리고 남자를 남편에서 아빠가 되게 만든다. 우리 모두는 그렇게 아빠가 된다.

저자소개

| 저서 크리스천데이트코치 1-8권 30일 비전의 탄생 책은 길을 알고 있다1 꿈이 현실이 되는 독서법 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커플 싸움의 법칙 나는 왜 연애가 안 될까? 소개팅 대화법 본격! 우리부부 신혼집 구하기 손정의처럼 성공하라 대한민국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보고서 본격! 결혼예비학교 이기는 직장생활 열등감 다스리기 여덟 단어 소개팅 성공하는 소개팅 대화의 도그마 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의 이해 인생에 한 번은 솔로몬을 만나라 굿바이 무기력 상처받은 데이트 그 댁의 아내도 그러십니까? 대한민국 직장인 자기계발노트 크리스천 데이트의 조건 연애코칭 크리스천 연애 리부트 지금 성공을 결정하라 존재혁명 독서법 최고의 부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하루를 치유하는 글쓰기 한 권으로 끝내는 크리스천 데이트 코치 젊은 크리스천에게 보내는 편지 부르심에 응답하라 스티브 잡스처럼 성공하라 그렇게 아빠가 된다 | 경력 PLATORS 대표 ELLE 러브 GOD people 칼럼 연재 CJ 헬로비전 출연 2012년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 작가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Blowin' In The Wind
폭풍전야
탄생
멘탈
Like A Rolling Stone
혹한다사
변화
Make You Feel My Love
하루
축하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