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아는 지식

안효성 | 좋은땅 | 2015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은 복음주의적 관점에서 기독교의 핵심 진리를 상세히 풀어낸다. 여러 학자들과 사상가들의 서적을 인용해 이해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성경에 대한 신학적 혹은 철학적 설명 등을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신학의 개념들을 보다 쉽게 전달한다. 그러면서도 복잡한 설명은 최대한 배제한, 친밀하고 간결한 서술을 통해 하나의 이야기를 듣듯이 기독교 진리의 정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안효성은 '꿈의 사람'입니다. 꿈 없이는 하루도 잠들지 못하는 꿈꾸는 사람입니다. 저자의 지인들은 그를 '비전메이커'라고 부릅니다. 그의 비전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설레게 하며 비전이 비전에서 머무르지 않고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저자는 선진한국과 통일한국이라는 민족적 비전을 성취하기 위해 저술 활동과 SNS 활동 등을 통하여 해외와 국내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경영인과 정치인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현재 한경경영지원단 기업자금지원센터에서 팀장으로 근무하며 기업경영과 금융, 리더십, 국가미래전략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Prologue)
영광스러운 교회를 향하여

하나님을 아는 지식
불변하시는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하시는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은혜의 하나님
성육신하신 하나님
우리의 의(義)이신 하나님
질투하시는 하나님
나의 목자이신 하나님
지혜의 하나님
진노의 하나님
유일하신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
치료하시는 하나님
가장 높으신 하나님
준비하시는 하나님
거룩케 하시는 하나님
거기 계시는 하나님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에필로그(Epilogue)
너 하나님의 사람아 181 우리가 꿈꾸어야 할 세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