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욕과 열망 사이 2 (완결)

박혜아 | 스칼렛 | 2013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강추!>사채업자를 피해 낯선 도시로 무작정 상경한 순정. 녹록치 않은 서울 생활에서 그녀에게 뜻밖의 손을 내밀어 준 남자. 과거의 사랑으로 마음을 잃은 남자가 또다시 사랑을 한다. 강도헌, 차가운 빙산으로 무장한 그는, 순정 앞에서만은 한없이 약한 남자였다. “그 아이 때문입니까?” 남영이 물었다. “응.”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그의 대답이 이어졌다. “좋아…… 하십니까?” “그래.” 사뭇 망설이며 묻는 말에도 그의 대답은 간단하고 명확했다. 남영이 성큼성큼 걸어가는 도헌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아주 많이 좋아졌어. 난 그 아이가 갖고 싶다, 남영아.” 긴 복도를 울리는 도헌의 나직한 목소리. 남영은 숨을 멈추었다. 자신이 곁에서 지켜봐 왔던 도헌은 약혼녀의 죽음 이후, 딱딱하고 건조한 황무지 같은 삶을 살아온 사람이었다. 박혜아의 로맨스 장편 소설 『탐욕과 열망 사이』 제 2권.

저자소개

박혜아 저자 박혜아(여여如如)는 로망띠끄에서 활동 중. 로맨스만을 위한 로맨스소설을 추구하는 사람. 마크툽의 긍정을 믿는 사람. 늘 자만하지 않는 유쾌하고 겸손한 글쟁이. - 출간예정작 황제의 꽃(부제:꽃에 빠진 늪)

목차소개

9. 원하고 바라죠 10. 갖고 싶어서 그랬어 11. 상처투성이 진실 12. 새살 돋는 나의 순정 13. 감정의 열병 14. 사랑, 초야에 물들다 15. 집착, 사랑의 또 다른 이름 16. 양날의 검 17. 야누스의 눈물 18. 굳게 묶인 마음의 끈 19. 나의 사랑, 나의 순정 에필로그-1 : 바이올렛 에필로그-2 : 열정하우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