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에 걸려온 전화 (스스키노 탐정 시리즈 2)

아즈마 나오미 | 포레 | 2015년 12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삿포로 스스키노 명탐정이 돌아왔다!
2012년 제8회 일본영화제 개막작 〈탐정은 바에 있다〉 원작

『탐정은 바에 있다』에서 사라진 여대생을 찾기 위해 눈 내리는 스스키노 거리를 종횡무진 뛰어다니던 탐정이 돌아왔다! 씁쓸하고 비정한 살인사건을 냉정하게 파헤쳐가면서도 예상치 못한 곳에서 실소와 폭소를 유발했던 탐정 "나"의 이야기, 스스키노 탐정 시리즈 제2편. 80년대의 향수, 남자의 향기와 구수한 인정이 배어나는 신감각 하드보일드 액션.

저자소개

1956년, 일본 홋카이도의 삿포로 시에서 태어났다. 홋카이도 대학교 서양철학과를 중퇴하고 다양한 직업을 거쳐 1992년에 『탐정은 바에 있다』를 쓰고 데뷔했다. 2001년, 『잔광』으로 제54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을 수상했다. 삿포로 스스키노 거리를 활보하는 탐정 ‘나’의 활약을 그린 『탐정은 바에 있다』는 ‘스스키노 탐정 시리즈’ 1편으로 2011년 현재, 총 12편까지 출간되었다. 영화 〈탐정은 바에 있다〉는 이 시리즈의 2편 『바에 걸려온 전화』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고, 팬들의 성원에 영화 역시 시리즈로 명성을 이어가게 될 전망이다. 그 밖의 작품으로 『탐정은 외톨이』 『탐정은 눈보라 뒤에』 『탐정, 새벽에 달리다』 『옛 친구는 봄에 돌아온다』 등의 스스키노 탐정 시리즈, 『프리지아』 『질주』 등의 사카키바라 겐조 시리즈, 『비명』 『추락』 『도발자』 『현기증』 등의 우네하라 탐정 시리즈가 있고, 『침묵의 다리』 『탐정 구루미 양의 사건부』 『이름 없는 여행』 『영웅선생』 『말살』 등의 장편소설, 『삿포로 형무소 4박 5일 체험기』 『취한은 벨을 두 번 울린다』 등의 에세이가 있다. 개성 넘치는 시리즈의 잇따른 성공으로 기예의 미스터리 작가로 주목받는 그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죽 삿포로에 살고 있고, 삿포로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줄기차게 펴내고 있다.

목차소개

지도
등장인물 소개
바에 걸려온 전화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