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QT-느헤미야

양성필 | 유페이퍼 | 2015년 04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그 어느때보다 마음이 무너진 시대를 살고 있다. 경제적으로 힘들고 그래서 가정적으로 위기가 오고 삶의 실패감과 자괴감에 빠져 나는 누구인가? 지금까지 무엇을 했나? 마음이 무너질 시대를 향하여서 느헤미야는 페르시아의 술관원장으로 자기 혼자서 얼마든지 마음 편하게 살 수 있었지만 고국에서 들려오는 안타까운 소식에 귀국하여 성벽을 재건하는 일에 몰두한다. 느헤미야가 성벽을 재건하면서 이스라엘의 신앙이 재건되고 실패감에 빠진 마음이 재건되기를 마음으로 헌신한 내용이다. 오늘 이 시대에 무너진 우리 가정과 사회를 재건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이 재건되고 신앙이 제건되어야 한다.

저자소개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미국 훌러신학교에서 목회학박사 과정중(D.Min) 한국최초의 4대째 목회자인 림형석목사(평촌교회)에게서 열정과 인격을 손인식 목사(미국 얼바인 베델한인교회)에게서 목회의 센스와 아이디어를 배웠다 저서 목회감각 (서로사랑출판사) ebook - 하늘에 닿은 십자가(십계명강해) 손으로 쓰신 글씨(십계명 강해) 예기전가하는 교회(사도행전강해) 해석이 은혜다 우리가 교회입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프롤로그
1. 능력이 없는가, 마음이 없는가
2. 저마다 입장이 다르다
3. 믿음으로 세워진다
4. 반대를 극복하는 힘
5. 시작했으면 끝을 본다
6. 새는 댐은 댐이 아니다
7. 끝까기 전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다
8. 회복은 말씀에 있다
9. 반복되는 죄를 끊어라
10. 성전을 버리지 않으리라
11. 회개하고 또 회개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