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란 무엇인가

한국인 | 이페이지 | 2015년 1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400원

판매가 11,400원

도서소개

만물의 씨앗 중 알차게 영글은 씨앗만이 새싹을 틔울 수 있는 영력을 갖추고 새 봄을 노래하듯이 인류 중에도 이러한 알찬 씨앗처럼 지각 있는 지혜로운 분께 썩고 썩은 구법(현종교, 정치, 교육, ...법)에서 탈피, 거듭 깨우쳐 만사를 순조롭게 이룰 수 있는 신관과 잠재의식과 귀마들을 다스리는 새 법과... 현존하는 대현인과 대웅 해동공자 제 용란...을 소개하고자 하오니 깊은 관심 바랍니다.








해공께서는 전 세계를 주유하며 옛 조선의 홍익 도학으로 세계적인 무술인들과 철학자, 경제인, 정치인...들을 깨우치거나 굴복시키며 보다 우수한 도학을 찾아 세상을 헤매였으나 찾지 못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허전한 마음을 달랠 길 없을 때 필자와 인연되어 대화 중 정, 기, 신...귀마들의 정체는 물론 이들을 다스리는 도학과 무술의 대가이셨던 혜학선사님의 진면목을 단번에 알아보시고 그 뜻을 받들어 인류를 선도할 선인포전과 만국의원을 세상에 펼칠 인애재단을 기획하시고 실질적인 세계평화와 통합을 위하여 인재와 동지를 규합하고 있으니 뜻있는 분께서는 한국인 저 「인간이란 무엇인가?」를 읽으시고 동참하시기 바라오며 이 글을 올립니다.








*혜학선사님



현대학문은 물론 단군, 석가, 공자, 예수... 증산도의 장단과 허실을 파악하여 만법귀일... 화생도법을 창안하시어 악으로 먹고사는 현시대를 종결하고 선으로 먹고 살 수 있는 새 세상을 위하여 전설의 「수원 나그네」처럼 세상을 암행하시며 「흥선멸악 공사」를 「독조사」라는 말처럼 홀로 하시고 그 도교학술로 홍익인존시대를 개창할 수 있도록 「15진주 수련법」을 기초로 새 세상길을 인도해 주신분입니다.








*해동공자 제용란



한때 강남에서 악을 징벌하는 상징인 강남포청천이란 별명으로 통한 해동공자 제용란은... 중국에 잠시 머무를 때 후진타오주석이 이분의 성품에 매료되어 해동공자라 예우한 것이 그 유래이며 제용란은 혜학선사님...법명...



세계의 수많은 도가, 무가武家, 국가 지도층과 교류하며 친선대련이나 죽음을 불사하는 결투 등,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며 세상을 주유할 때 영국, 인도, 미국, 중동, 아프리카, 유럽... 러시아의 푸틴도 그 당시(KGB국장) 친분을 맺게 되었다합니다.

저자소개

충청도忠淸道 서산瑞山 성왕산聖王山앞자락... 여름 용龍의 해에 출생,...
자신보다는 부모 형제들의 안위를 위하여 세속적 출세를 꿈꾸던 평범한 회사원에서...
30대 중반에 도학서적을 읽고...
이렇게 훌륭한 도통을 하고도...
왜? 불합리한 이 세상을 방치하는지 이해가 안 되었다.
결심 후, 과거를 참회하고... 모든 생활을 수도생활로 전환하였다.
...
...

수행중...증산께서 천지인공사를 하신 것을 알게 되어 의지하려 그들을 만나보니... 난법시대의 가구판...허전한 마음을 수습하여 다시수련...천연으로 사부님과 인연되어 새 법 수행 중 청석(파란보석)이란 호를 받은 후... 한 제 란韓 濟 鸞이란 법명을 받아 더욱 정진, 사도에서 벗어나... 새 사람이 되기 위한 목표달성이 가까워졌을 땐 부모님은 노쇠하시고 나와 처도 늙은이가 되었다.
부모님께는 불효자요... 20대의 자식이 바라볼 땐 안쓰러운 아비가 되었다.
인류 모두가 잘 살며 불로장생할 수 있는 도교학을 깨우쳤으나 주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도심이 깊어질수록... 사탄의 세상이 선명해 지며 가족과 친지사이는 보이지 않는 벽이 형성되고... 처와의 관계는 그리스의 철인과 그의 처처럼... 되어갔다.
나의 어리석음으로 인한 인과응보이니 인내하며... 뜻을 굽힐 수는 없었다.
소크라테스의 처...가련한 여인의 마음을 이해하며 정심으로 보상차원에서 불행한 가족을 위하여 제가齊家 도를 펼쳐보려니...의義와 도道가 틀려...뜻대로 되지 않았다...
나의 사명을 저버릴 수는 없다.
가출과 출가인... 그들의 전처를 밟을 수도 없었다

사부님의 대 봉사... 정신을 이해하고 현 인류의 그릇된 행실과 참 하늘의 사명과 나의 사명을 알게 되었을 때...
장시간 동안 눈물이 멈추질 않았다.
그 뒤로는 기쁠 때는 눈물이 나오고 슬플 때는 눈물이 나오지 않는다.
사부님과... 나의 사명을 위하여 동지를 찾은 지 10여년 끝에 해동공자 제용란濟鎔鸞(박근태)을 만나... 또 10여년이 흐른다.

목차소개

1. 인간이란 무엇인가 ?

1) 잃어버린 사명
마귀와 신의 정체
육화한 신(E=MC²)
꿈 이란
명상이란
단전호흡
참 선

2) 되찾아야할 인주권
이 땅에 불도佛道가 들어왔을 때
기도祈禱 제사祭祀... 이적행위
태을주太乙呪 진의
정의도도情誼道圖

3) 거듭난 해탈자
십오진주十五眞主
사오미巳午未개명
곤륜산과 도통
해 인海 印
천부경天符經
염표문

2. 새 사람을 위하여
종교와 과학
2020 인간승리시대...서문
대 도적
대 우주와 인간

3. 귀인鬼人탈피를 위하여

21세기는 정신문명 개벽시대
1) 종교개벽
2) 신앙개벽
만병의 근원. 중풍과 스트레스
바이러스와 괴질 병 퇴치법
神을 다스린 노자
천재天才의 사명使命
천하무적天下無敵
불 로 장생 법
제가 겪어본 혜학선사慧學仙師님
영원불멸 할 동지를 위하여


*. 단 글

거목과 씨알
오계잠五戒箴
천지 주장심主張心
하늘에게도 의지가 있을까?
불확정성 원리를 넘어... 확정성 원리
화 생 가
인과응보 1
因果應報 2
금풍金風이 불 때

6임六任
님 이 시여!
인과응보 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