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체험판)

장창훈 | 리더스펍 | 2012년 09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블로그 시대를 살아가는 정보 현대인으로서 경제적 욕구를 실현하는 비결

-들어가며-

블로그 마케팅 책은 실전용이다. 내가 이렇게 하면서 현재 경제적 활동을 하고 있다. 엄청난 일확천금의 돈방석에 오른 것은 아니지만, 십시일반 모이는 규모가 일반 월급쟁이 수준을 넘는다. 게다가 1주일 내도록 책을 쓸 수 있는 여유도 있다. 모두 블로그 관리 기술덕분이다.
블로그만 잘해도 먹고 사는 길은 해결되는 시대가 열렸다. “블로그가 무슨 밥을 줘?”라고 묻는 사람은 이 책을 통해서 블로그형 경제인으로 다시 태어나길 기대해본다. 블로그를 활용해서 경제적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길이 무궁무진하다.
이 책에서는 다루지 않았지만, 징기스칸이 동양과 서양을 연결했듯이 블로그를 통해서 농촌과 도시를 연결하고, 기업과 협회를 연결하고, 국외와 국내를 연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을 모색한다면, 블로그 하나로도 세계적인 일을 할 수도 있다. 결코 어렵지 않다.
정보혁명의 시대는 모든 현대인들에게 정보의 접근성을 열어준 것이지, 모든 현대인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정보는 결국 모든 개인이 습득하기에 따라 알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다.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이 있다고 해도 정보의 소유는 별개의 문제다.
정보의 양이 너무 방대해졌다. 우주보다 더 많은 정보속에서 우리는 살아가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기사는 수천개씩 가공되어 나오고있고, 트위터는 매초마다 정보가 급증하고, 블로그도 그러하고, 페이스북과 행정기관의 보도자료도 매일 쏟아지며, 유트브에도 엄청난 동영상 정보가 있다. 이렇게 많은 정보속에서 우리는 우리를 잃어버릴 지경이다. 나의 정보는 여기에서 얼마나 존재할까?

저자소개

장창훈

작가는 '언론의 양심' 블로그로 인터넷에 입문했다. 전문지 기자로 활동하면서 꾸준히 쌓아온 블로그 내공을 활용해서, 기업을 상대로 기업 홍보 블로그 관리사로서 활약하고 있다. 블로그 관리사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전문 기술이며, 이 책속에 그 노하우가 들어있다. 또 작가는 블로그를 활용해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고 신문사를 창간해, 현재 미디어비평 발행인으로 활동하는 저널리스트이다.
작가의 주요 저서는 한자 쉽게 나누기, 3만원에 신문사 만들기, 언론이 목격한 재건축재개발, 장창훈 작가의 감성수필여행, 소설 재건축 신문, 재건축재개발 전문가들, 재밌는 천자문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