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수염 아저씨의 똥방귀 먹는 기계 :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읽는 동화

일라리아 과르두치 | 나무생각 | 2015년 10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콧수염 아저씨의 똥방귀 먹는 기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 방귀, 코딱지 등의 ‘더러운’ 소재를 등장시켜 노력과 과정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게 하는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당장의 환상적인 이익에 눈이 먼 사람이 감당해야 할 실망과 책임에 대해 위트 있고 날카롭게 그려 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일라리아 과르두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저자 일라리아 과르두치는 어릴 적부터 재미있는 사람들을 그리며 만화가를 꿈꾸었습니다. 아카데미아 네모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2010년에 아네모네 상AnemOne prize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에는 일러스트 잡지를 출간했고, 《종이 만세》, 《우주인과의 산책》, 《늑대의 그늘》 등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항상 초록”이라는 뜻의 《셈프레베르데sempreverde》를 직접 쓰고 그렸습니다. 역자 : 주효숙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비교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이탈리아 페루자 대학에서 이탈리아어 교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이탈리아 외무성 번역상을 수상했으며, 옮긴 책으로는 《낱말 먹는 고래》, 《돈 까밀로와 뽀 강 사람들》, 《고대 로마인의 24시간》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