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날들

앤드루 포터 | 문학동네 | 2015년 10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플래너리 오코너상 수상 작가, 데뷔작인 단편집 『빛과 물질에 관한 이론』으로 많은 문학팬의 사랑과 지지를 받은 앤드루 포터의 두번째 책이자 첫번째 장편소설. 특유의 감각적이면서도 섬세한 문체로 위기에 놓은 미국 중상층中上層 가족의 이야기를 긴장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단편들에서 이미 보여준 바 있는 뛰어난 통찰로 사랑과 상실이라는 보편적 주제를 탁월하게 형상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명한 건축가 엘슨의 가족은 지극히 평범하다. 성인이 된 아들과 딸은 각자 독립해 다른 도시 혹은 다른 집에 살고 있고, 이십 년 이상을 함께한 부부는 이제 멀어질 대로 멀어져 한집에서도 각자의 삶을 살아가거나 뒤늦게 이혼을 결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불안해서 오히려 평범해 보이던 그들의 삶에 실체가 무엇인지조차 모를 위기가 닥치고, 사건에 천천히 다가갈수록 네 사람은 조금씩 제 안에서 이미 부서지고 있었던 삶의 조각들을 꺼내놓는다.

저자소개

1972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랭커스터에서 태어났다. 뉴욕의 바사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아이오와 대학교 작가 워크숍에서 MFA를 받았다. 2008년에 출간한 데뷔작 『빛과 물질에 관한 이론』으로 플래너리 오코너상을 수상했으며 스티븐 터너상, 패터슨상, 프랭크 오코너상, 윌리엄 사로얀상 최종후보에 올랐다. 포워드 매거진, 캔자스시티 스타, 샌안토니오 익스프레스뉴스가 뽑은 ‘올해의 책’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 프랑스와 네덜란드 등 10여 개국에서 번역되어 나오며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트리니티 대학교에서 문예창작과 조교수로 재직중이다.

목차소개

1부
2부
3부
4부
5부
6부
7부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