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를 위한 해피엔딩 1

꼼이 꼼이 | 라떼북 | 2015년 10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 세현! 동화 속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된 [악녀를 위한 해피엔딩] 독종, 마녀, 저승사자, 냉혈한. 그녀를 수식하는 단어들은 하나 같이 독하기만 하다.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옛말이 쓸데없는 환상을 낳았다고 믿는 여자, 세현은 상처 받지 않기 위해 그리고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되어야만 했다. 요정할머니가 없었다면 그저 식모살이만 했을 신데렐라, 왕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설이 없었다면 영원히 잠에서 깨어나지 못했을 숲 속의 미녀, 물거품이 될 때까지 고백 한 번 제대로 못한 인어공주. 세현에게 있어 동화 속 그녀들은 그저 쓸데없이 착하기만 한 존재일 뿐이리라. 세현은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어떤 수단과 방법으로든 쟁취해야 하며, 하고 싶은 말은 반드시 내뱉고 마는 것이 ‘악녀’의 조건이라면, 기꺼이 악녀가 되어주겠노라 다짐한다.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루기 위해 동화 속 왕자 같은 한 남자를 손에 넣는데……. 하지만…… 악녀도 여자였다. 결국 왕자에게 마음을 주고 만 그녀는 왕자를 위해 자신이 준비한 이야기의 끝을 바꾸려고 한다. 과연 남들보다 지독하게 살아온 세현은 악녀를 위한 동화 속에서 자신이 꿈꾸던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 것인가. 악녀를 위한 해피엔딩 / 꼼이 꼼이 / 로맨스 / 전4권 완결

저자소개

꼼이 꼼이 꼼지락 꼼지락 글 쓰는 걸 좋아하고, 박하사탕 입에 물고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느린 템포의 댄스음악을 즐겨 들으며 뒹굴 거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 13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