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즐거움 생각하는 즐거움 1

이우람 | 유페이퍼 | 2014년 09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꿈은 누구나 이룰 수 있고 성공도 우리는 쉽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삶은 생각보다 재미있다. [읽는 즐거움 생각하는 즐거움 1]은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꿈과 목표를 실현시켜 주는 소망의 나무 다이어리 사용법] [많이 벌수록 가난해 질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 회사가 망하는 이유]까지 총 15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꿈과 성공 그리고 삶에 대한 이 책의 이야기를 통하여 읽는 즐거움과 함께 생각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개인출판 작가로 활동 중이며 2012년 교보문고 퍼플 베스트 작가로도 선정이 되었다. 2013년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책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자기계발서 소설 등 다양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그의 대표 저서로는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 꿈과 목표를 실현시켜 주는 소망의 나무 다이어리 사용법 ‘내가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본문 우리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가정과 기업을 위한 돈 버는 구매 방법 맛있어 보이는 가게 맛없어 보이는 가게 파라다이스 꿈과 목표를 이뤄주는 주는 소망의 나무 다이어리 사용법 우리가 취업과 이직을 못하는 이유 사람인 나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돈을 버는 방법과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 내가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 일하기 싫을 때 읽는 책 꿈을 찾고 싶을 때 읽는 책 많이 벌수록 가난해 질 수도 있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이매지네이션 워크 월요일 직장인의 출근길 우리 회사가 망하는 이유 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