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혁명 독서법

박민진 | 유페이퍼 | 2014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어보면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지독하게 독서에 집중했다는 것이다. 단순히 취미생활로 독서를 했던 게 아니다. 그들은 독서가 아니면 안 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간절함을 가지고 책을 붙잡았다. 그리고 수백 수천 권의 책을 읽었다. 그러자 사고가 트이기 시작했고 가야할 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나는 이러한 변화를 독서를 통한 존재혁명이라고 부른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아무리 스마트하고 서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성공의 기회가 많이 주어진다고 해도 그것이 우리의 성공을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다. 무한한 가능성으로 인해 한국의 부자증가율은 세계최고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그 이면에서는 낙오자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중간정도의 성공을 이룬 사람을 찾아보기가 앞으로 더욱더 힘들어질 것이다. 양극화로 인해 이제는 성공 아니면 망하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이런 이유 때문에라도 당신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이제는 적당히 해서는 나와 내 가족 내 꿈을 지킬 수 없는 시대다. 그래서 당신에게도 책이 필요하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책에서 존재혁명을 맛보았듯이 당신도 책으로 존재혁명을 경험해야 한다. 나는 이 책에서 독서를 통해 존재혁명을 이루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첫째 행복을 위한 책 읽기 둘째 변화를 위한 책 읽기 셋째 혁신을 위한 책 읽기 각 장은 당신에게 책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제안할 것이다. 당신이 할 일은 그 이야기를 잘 듣고 단 하나라도 삶에 적용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그간 읽은 많은 책들을 떠올려 보자. 그 책이 당신의 삶을 변화시켰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책에서 배운 가르침을 삶으로 실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책으로 독서를 통한 존재혁명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제부터 나올 이야기들을 잘 읽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분명 책 속에서 당신이 가야 할 길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 저서 크리스천데이트코치 1-8권 30일 비전의 탄생 책은 길을 알고 있다1 꿈이 현실이 되는 독서법 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커플 싸움의 법칙 나는 왜 연애가 안 될까? 소개팅 대화법 본격! 우리부부 신혼집 구하기 손정의처럼 성공하라 대한민국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보고서 본격! 결혼예비학교 이기는 직장생활 열등감 다스리기 여덟 단어 소개팅 성공하는 소개팅 대화의 도그마 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의 이해 인생에 한 번은 솔로몬을 만나라 굿바이 무기력 상처받은 데이트 그 댁의 아내도 그러십니까? 대한민국 직장인 자기계발노트 크리스천 데이트의 조건 연애코칭 크리스천 연애 리부트 지금 성공을 결정하라 존재혁명 독서법 | 경력 PLATORS 대표 ELLE 러브 GOD people 칼럼 연재 CJ 헬로비전 출연 2012년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 작가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1장 행복을 위한 책 읽기
행복을 추구하는 독서력
책과 일상의 소통
만족과 자부심
독서할 힘
상대적 박탈
리뷰의 유익
베스트셀러와 행복의 상관관계
만화도 좋다
시간을 내자
외로움은 독서와 친구다
2장 변화를 위한 책 읽기
책을 준비하다
기레기 기사와 책
배운 것 나누기
본능적으로
반대를 존중하라
빈 책꽂이
몰입의 행복
설거지와 독서의 공통점
오타보다 중요한 것
책과 생각
3장 혁신을 위한 책 읽기
선택 받기 위한 기다림
책을 대하는 태도
간절함으로 책에서 길을 찾다
책으로 일을 찾는 방법
글을 쓰는 사람
나의 꿈 우리의 꿈
감동과 변화
뿌리
정한 시간 정한 양
당근
부록
책 읽기에 뛰어든 당신에게 드리는 세 가지 충언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