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블랙홀 2

제이영 | 라떼북 | 2015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상상의 끝 속에서 펼쳐지는
짧고 굵은 열다섯 가지 이야기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야바위꾼과 특별한 내기를 한다면? 이종격투기를 좋아하는 남자에게 다가온 특별한 경기. 미스터리 프로젝트 가운데 [미스터리 디멘션]이 우리의 평온한 일상을 파고드는 상상력으로부터 시작되었다면, [미스터리 블랙홀]은 상상의 끝에서도 절대 예상치 못한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총 열다섯 가지. 상상의 끝을 보여주는 이야기들은, 기괴하면서도 우리의 복잡한 현실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미스터리 블랙홀]은 이전의 시리즈와 같으면서 다르게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기도 하고, 아니면 현실을 반영하여 지금 우리의 모습을 반성하게 만든다.
그리고 그 특별한 미스터리 속으로 당신을 안내하고자 한다.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블랙홀 / 제이영 / 추리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제이영

자기소개라는 거창한 것을 할 만한 사람은 아닙니다만 굳이 살아온 과정을 밝히면 80년대 연세대학교 공과대학을 입학했다가 뜻한 바 있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으로 옮겼습니다.
한 때는 만화를 그리기도 하며 스토리 작가의 길을 걷고 싶었으나 본업인 치과의사 생활을 하느라 모든 것을 접고 의사생활만 해왔습니다. 서울과 김포시에서 치과를 개업하여 진료를 하면서도 원래 꿈이었던 글쓰기를 포기할 수 없어 아주 예전에 구상했던 내용들을 이제야 옮겨봅니다.
세월이 지나며 내가 머릿속에 구상했던 것과 비슷한 내용의 글들이 나온 적도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란 한정돼 있는지 아이디어도 비슷한 것들이 중복될 때가 많습니다. 조금 더 새롭고 인간 세상에 있을 법한 판타지의 세계를 계속 그려보고 싶은 게 저의 소망입니다.

저서 [처린애사], [미스터리 프로젝트 : 미스터리 디멘션]

목차소개

Episode 3. 스냅샷 (2)
Episode 4. 보험 하나 가입하시죠
Episode 5. 도시의 사냥꾼
Episode 6. 불가사리
Episode 7. 확률의 끝, 소설을 투고한 남자
Episode 8. 미로
Episode 9. 지구온난화의 이유
Episode 10. 교감
Episode 11. 사후세계에 대한 찬반토론
Episode 12. 2182년 우주 정거장
Episode 13. 덴티스트
Episode 14. 종족 생존경쟁
Episode 15. 어떤 코미디언 지망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