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 소설] 안티 시스템 Four -일어서는 슬픔과 분노

러버 | 유페이퍼 | 2014년 07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원

판매가 700원

도서소개

안티 시스템 Four 4권 일어서는 슬픔과 분노 감시사회의 문제점과 생체 이식 칩 베리칩의 음모론을 극대화 한 소설입니다. 시대배경은 서기 2019년 북한과의 전쟁이 막바지에 다달으게 되고 대한민국에는 전쟁으로 인한 별 다른 피해 없이 모든 체제가 안정화 되어 있다. 하지만 평화 속에서 잠자던 악의가 서서히 깨어나기 시작한다. 소설 속 주인공인 한민중 형사와 서울 남부 경찰서의 특수수사본부는 정부의 국가기관중 하나인 방송통신융합과학 부서가 지난 3년동안 국민들을 상대로 통신기기의 새로 개발된 KOS운영체제와 무선칩셋으로 하여금 불법감청을 한것을 적발해 낸다. 하지만 실제 모든 범죄를 이행하고 있는 비밀세력은 현직 대통령을 범행의 배후로 유도하여 누명을 씌워 대통령을 탄핵시키는데 성공 하고 대통령 자리를 탐내기 시작한다. 하지만 모든 국민들에게 대한 불법감시와 감청은 시작에 불과했다. 비밀세력은 그동안 경제적 어려움을 가중시켜 사람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만들어 인권을 하락시키는데 성공하였고 어쩔수 없이 RFID 타입의 신체이식칩인 베리칩을 몸에 이식하게끔 유도하며 거부하는 사람들을 핍박해 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소설 속 주인공인 한 민중 의 시련과 동시에 국가의 위기가 몸부림 친다. 그는 위기의 국면을 과연 모면 할 수 있을 것인가?

저자소개

저자. 러버 저자 러버(luver)는 대한민국 출생이며 현재 근로자 이다. 현재 근로자 생활을 하면서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으며 소설은 현재 발행한 ‘안티 시스템’은 작가의 두 번째인 스릴러 소설 작품이다. 첫 번째 작품은 ‘안개 도시’는 사실상 작가 스스로 실패작으로 간주하고 있어 어떻게 다듬을지 연구 중이다. 원래 전공은 컴퓨터였으며 멀티미디어 통신학반 출신이나 전공을 제대로 공부하지 못하고 잘 살리지 못해 현재 방황중이다. 그리하여 이제는 문학으로의 도전을 꿈꾸고 있으며 그 길을 전자책 시장에서 찾아 해매고 있다. 취미는 컴퓨터 음악듣기 노래 부르기 온라인 게임 로또 “장래희망은 부족하지 않게 부끄럽지 않게 살고 또 행복하게 오래 살고 싶고요 또 제가 살고 있는 세상이 다투지 않고 평화롭고 나누며 살길 바랄 뿐입니다.” 현재까지 집필한 책들은... 소설 "안개도시" 소설 "안티 시스템" 소설 "발해 그리고 용을 찾아서" 경제부문 "로또와의전쟁 로또엑셀분석 " 경제부문 "머니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부문 "[DARKNESS TOMORROW] 위험한 미래" 사회 부문 “비 긍정 철학 - 긍정에 대한 비판 그리고 고찰” 사회 부분 “천명 - 다시 돌아보는 천 가지 명언” 사회부문 "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다." 컴퓨터 부문 "pc바이러스 완전정복"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들어가기전... 작가의 말
작가의 말
프롤로그
begin
4부 일어서는 슬픔과 분노
4권을 마치고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