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류 이야기 5

도니형 | 라떼북 | 2015년 11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하후돈과 함께 허도로 떠나기로 한 소류를 보고 관우는 마음이 심란할 뿐이다. 소류 역시 그런 그를 보니 마음이 좋지 않지만, 마음 정리를 할 겸 결국 허도로 떠나게 된다. 그리고 떠난 새로운 여정. 소류는 새로운 인물 곽가를 만나고, 여자와 풍류를 즐기는 그도 하후돈을 쥐락펴락하는 소류에게 흥미를 느낀다.

“하, 하후돈님?”
“맹덕 자네….”
“여자의 몸으로 찬바람 맞으면서 자면 쓰나? 차가운 밖에서 자는 것보다는 따뜻한 막사 안이 낫지. 그럼 좋은 밤을 보내기를!”

그리고 떠나는 여정에서 밤, 하후돈은 찬바람에 맞은 소류에게 다가간다. 처음엔 장난스런 분위기에 그냥 넘어 가겠다 생각했지만, 소류 역시 생각지도 못한 분위기에 점점 당황하고야 마는데…

소류 이야기 / 도니형 저 / 판타지 로맨스 / 전5권, 3부 완결, 4부 예정

저자소개

도니형

부천대 만화학과를 졸업했으며, 만화나 소설의 스토리 구상을 즐겨하여 신인 작가를 꿈꾸고 있다. 약간 엉뚱한 사차원이지만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만화, 게임, 다큐멘터리, 동물을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20대 여자이다. 더불어, 삼국지 빠순이.(촉나라도 좋아하는 위빠.)

목차소개

제61장. 시간을 갖고
제62장. 출발하기 전
제63장. 허도를 향해서
제64장. 나잇값과 얼굴값은 별개란다
제65장. 동침
제66장. 허도
제67장. 여자들의 대화
제68장. 선물
제69장. 작전, 시작했습니다
제70장. 작전, 진행 중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