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마녀전1

박산호 | 더라인북스 | 2014년 10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인정할 건 인정하자. 우리네 인생은 기승전결 확실하게 떨어지는 주말 연속극보다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에 가깝다. 수많은 우연들과 논리보다는 감정에 치우쳐 내린 결정들이 겹쳐서 빚어지는 일면 비슷하고 무의미해 보이는 순간들의 무한 반복이라고 할까. 그래서 사람들은 오늘이 내일 같고 내일이 어제 같은 일상을 잊기 위해 기댈 것을 필요로 한다. 그건 한 잔의 맥주가 될 수도 있고 캔디 어쩌고 하는 게임이 될 수도 있고 한 번에 다운받아 무한 질주하는 미드가 될 수도 있겠다. 나에게 있어 지루한 일상의 탈출구는 바로 추리와 스릴러 소설이다.

저자소개

프로필 갓 스무 살 때 영화 양들의 침묵 을 보고 이렇게 재미있는 스릴러 영화가 있다니! 라는 충격을 받으며 이 세계에 입문했다. 그 후로 토머스 해리스가 쓴 한니발 을 시작으로 무수한 스릴러를 섭렵하다 결국 로렌스 블록의 무덤으로 향하다(영화 ‘툼스톤’ 2014년 국내 개봉) 로 스릴러 번역가의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세계대전 Z(영화 ‘월드 워Z’ 2013년 국내 개봉) 차일드 44 라스트 차일드 아버지들의 죄 내 안의 살인마 아이언 하우스 살인은 쉽다 카인의 징표 와 같은 무수한 스릴러와 추리 소설을 즐겁게 번역하면서 살고 있다. 스릴러 소설을 번역해서 밥을 먹고 살고 쉴 때는 세계 각국의 스릴러 소설을 읽으며 사람들과 스릴러와 추리 소설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눈이 반짝반짝 빛난다.

목차소개

책 정보 프로필 서문 1. 생존자 - 죽어버린 마음으로 살 수 있을까? 2. 나를 찾아줘 - 장미의 전쟁 완결판! 3. 실종(사라진 릴리를 찾아서) - 선의는 100퍼센트 이타적인 마음일까? 4. 붉은 낙엽 - 사랑에 대한 너무 늦은 통찰 5. 조화의 꿀 - 가장 매력적인 팜므파탈 6. N을 위하여 - 누굴 죽일 만큼 좋아한 적 있나요? 7. 비독 소사이어티 - 살벌한 탐정 클럽 8. 몽위 - 오싹하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 9. 살인자의 기억법 - 시 같은 스릴러 10. 미시시피 미시시피 - 진정한 우정이란 무엇일까?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