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름

이 사 라 | G-present | 2014년 10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낼름. 낼름~!은 먹보 개구리 ‘먹구리’가 먹이를 잡아먹는 개구리 혀의 모습을 나타낸 의태어입니다. 먹구리는 먹이인 메뚜기 거미 잠자리 나방이를 잡아먹습니다. 그리고 잡아먹은 곤충들처럼 뛰기도 하고 날기도 하며 천적들을 피하는데……. 마지막 천적인 올빼미를 먹구리는 과연 어떻게 피할까요? 요행히 천적들을 피한 먹구리는 잡아먹은 곤충들을 한꺼번에..! 이 책은 먹이사슬에 대한 이해와 먹구리의 반복적이고 리듬감 있는 먹이사냥 모습으로 어린이들이 흥미 있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먹구리 혀의 빠른 움직임이 어린이들에게 집중력과 재미를 더 할 것입니다.

저자소개

작가 이사라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어린이 그림책 작가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낼름은 이미 2010년 먹구리 란 제목으로 일본 전자책 마켓에 번역 출간한 그림책입니다. (다하미컨텐츠) 이번에 낼름 으로 국내 G-present 에서 다시 전자책으로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전자책으로 ‘건들지 마!’ (2011.교보문고)가 출간되어 있으며 곧 출간할 책으로 ‘도마뱀의 **’과 ‘바**’ 등이 나옵니다. 오랫동안 어린이들과 재능기부로 함께하며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앞 면지 속 표지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본문 뒷 면지 뒷 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