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서 큐티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강추! 강추! 강추! 인생이 무엇인지? 세상은 어떤 곳인지? 하나님은 누구이신지? 그리고 최종 마지막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에 대한 인생전반에 대해서 생각하게 하는 책입니다.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헛됨을 깨닫고 창조주께로 돌아올 것을 외치는 지혜자의 고백서! 하나님 없는 사람에게 인생은 허무한 노래이지만 예수님의 십자가로 구원을 얻고 하나님을 마음 중심에 모시고 사는 사람에게 인생은 의미와 보람이 넘치는 아름다운 노래인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우리 인생을 아름다운 노래가 되게 하라는 것이 바로 전도자의 메시지요 전도자의 노래입니다. 하나님을 위해 사는 삶이야말로 참 만족의 삶임을 고백하는 지혜자의 원숙한 지혜서 자칫하면 전도서는 굉장히 회의적이고 비관주의적인 책으로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솔로몬으로 하여금 전도서를 기록하게 하신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는다면 복되고 참된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솔로몬은 하나님께 받은 지혜를 통해 부와 명예 권세를 그 누구보다도 많이 누렸던 사람입니다. 그런 그가 사람이 해 아래에서 하는 일이 모두 헛되다 고 노래한 이유는 아무리 세상에서 호의호식하며 살아도 하나님을 잃어버린 인생은 결국 헛된 인생이 되고 만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솔로몬의 깨달음의 이면에는 하나님의 뜻을 따르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사람은 알차고 보람된 인생을 살게 된다는 교훈이 담겨 있습니다. “창조주를 기억하라 경외하라 그리고 순종하라!”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일-전도서 개관 2일-타락한 솔로몬 3일-다시 돌이킨 솔로몬 4일-허무한 인생 5일-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 6일-희망 때문에 7일-한 주를 점검하기 8일-헛된 것과 헛되지 않은 것 9일- 행복의 근원은 하나님 10일-세상적인 즐거움 11일-지나가는 세상 12일-범사에 때가 있다 13일-자유 얻는 방법 14일-한 주를 점검하기 15일-영원을 사모하는 마음 16일- 두 사람이 한 사람보다 낫다 17일-지혜로운 젊은이와 늙고 둔한 왕 18일-참된 예배 19일-세상에는 만족이 없습니다. 20일-소녀와 신사 21일-한 주를 점검하기 22일-노동의 복 23일-죽음 24일-청년의 날은 마음에 기뻐하라 25일-인생의 겨울, 그 끝자락에서 26일-창조주를 기억하라 27일-삶의 법칙 28일-한 주를 점검하기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